'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신공룡' 박스오피스 톱5..4만 돌파하며 흥행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권을 지켰다.
누적관객수 4만 관객을 돌파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지난 5일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를 유지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권을 지켰다.
누적관객수 4만 관객을 돌파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지난 5일 개봉 이후 나흘 연속 박스오피스 5위를 유지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관객을 모으는 모양새다.
도라에몽 50주년 기념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며 여름방학 가장 기대되는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른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여름 대작 영화 '모가디슈',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보스 베이비2' 등과 함께 박스오피스를 견인하며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관람 평점에서 네이버 9.43점, CGV 골든 에그지수 90% 등 높은 수치로 실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패밀리 무비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2일부터 2주차를 맞아 '공룡알 비치볼'이 증정되고 2주차 주말에도 스페셜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어 N차 관람과 장기 흥행이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