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코X쿠기, 웹툰 '스터디그룹' OST 가창..14일 '패스트' 발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래퍼 개코와 쿠기가 네이버웹툰 '스터디그룹'의 세 번째 OST를 합작했다.
9일 TOON STUDIO와 Plus Change는 "개코와 쿠기(Coogie)가 참여한 네이버웹툰 '스터디그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패스트(Fast)'가 오는 14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Fast'는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걱정보다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며 후회 없이 살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개코와 쿠기는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만한 멜로디컬한 래핑을 선보였다.
앞서 '스터디그룹' 컬래버레이션 음원으로 발매된 기리보이의 'DIE DIE (Feat. 최엘비)'와 김승민, 스키니 브라운의 '이 노래가'에 이어 이번 'Fast' 또한 시원한 힙합 트랙으로 예고됐다.
개코는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레전드이자 다이나믹 듀오 멤버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쿠기는 감각적인 래핑과 트렌디한 색깔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다.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이 성사된 만큼 벌써부터 많은 이들이 'Fast'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신형욱, 유승연 작가의 '스터디그룹'은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의 두 번째 세계관인 '블루스트링' 라인업 작품이다. 공부와는 거리가 먼 최악의 깡패소굴 유성공고의 교내 유일 스터디그룹과 친구, 가족을 지키기 위한 윤가민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리고 있다. 토요 네이버웹툰 인기순 상위권 작품이며, 오는 13일 시즌2 유성폭격으로 돌아온다.
'스터디그룹'과 개코, 쿠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Fast'는 오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개코), 밀리언마켓(쿠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