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여름특집..차세대 트롯 '남신·여신' 총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여름 밤의 열기를 식혀줄 차세대 트롯 스타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9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FiL·SBS MTV '더 트롯쇼'에 박군, 양지은, 신미래, 요요미, 진해성 등이 출연한다.
트롯 남신의 무대는 신흥 대세로 떠오른 박군과 흥부자 김중연이 포문을 연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무더운 여름 밤의 열기를 식혀줄 차세대 트롯 스타들의 무대가 공개된다.
9일 오후 9시 방송하는 SBS FiL·SBS MTV '더 트롯쇼'에 박군, 양지은, 신미래, 요요미, 진해성 등이 출연한다. 여름특집 제1탄으로 꾸며진다.
청정 한라봉 보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양지은을 필두로 독보적인 음색 여신 신미래와 요요미, 퍼포먼스 여신 설하윤, 가창력 여신 강혜연, 긍정 요정 허찬미, 노력의 아이콘 공소원 등이 출연한다.
특히, 신미래와 요요미는 '낭랑18세'로 상큼 발랄한 듀엣 무대를 펼친다. 공소원은 장윤정의 '초혼'을 피아노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무대를 준비했다.
트롯 남신의 무대는 신흥 대세로 떠오른 박군과 흥부자 김중연이 포문을 연다. 박군은 진성의 '가지마'로 가창력을 뽐낸다. 김중연은 김수희의 '남행열차'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elo41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