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23일 새 앨범 발매 확정..After 'We Ride' (공식)

지승훈 2021. 8. 9. 1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의 신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곡의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의 신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활동이 마무리된 이후 약 한 달만이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흑백 이미지 속 브레이브걸스는 한층 깊어진 눈빛과 그윽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한 시크한 무드의 메이크업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신곡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 했으며 수록 곡들 또한 K팝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의 뮤비는 공개 10일만에 3천만뷰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했다.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발매하는 앨범은 브레이브걸스를 '서머 퀸'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미니 5집 'Summer Queen'의 리패키지 앨범이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3일 브레이브걸스가 새 앨범을 공개한다.",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 (We Ride)' 그 후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 것 같은 확신이 든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의 새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곡의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제공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