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의 여성과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용건은 경찰에 출두해 조사까지 마쳤는데 A씨는 임신 소식을 전하자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고 이에 대해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하며 김용건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의 여성과 혼전 임신 스캔들에 휘말렸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용건은 한 드라마 종영 파티에서 만나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이어온 37세 여성 A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죄로 최근 피소당했습니다. 김용건은 경찰에 출두해 조사까지 마쳤는데 A씨는 임신 소식을 전하자 김용건이 출산을 반대했고 이에 대해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지적하며 김용건을 고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다. A씨는 김용건과의 대화를 거부하고 법률대리인에게 모든 걸 일임한 상태라고 합니다. 김용건은 스캔들 보도에 대해 입장문을 발표, A씨에게 출산을 지원하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여러 차례 전해왔음에도 법적 분쟁으로 일이 커지게 된 것에 대해 안타까워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아들들도 지지…출산·육아 책임질 것" 김용건, 39세 연하女 혼전임신 스캔들 입장
2위 : "형부와 호텔 간 것은 맞지만..." 재연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3위 : 한소희 측 "건강상 이유 '젠틀맨 하차…의료진 권유로 회복 전념"
4위 : "임신테스트기? 둘째 임신?" '정석원♥' 백지영, "눈 딱 감고 쑥!"..네티즌 착각한 '자가키트'
5위 : 한혜진, ♥기성용과 오랜만에 데이트인데 서운했나.."먹지만 말고 내 사진도~"
6위 : "김용건 39세 연하녀, 13년 전 드라마 종영서 만나…동거도 안 한 사이"
7위 : '재결합' 황정음♥이영돈, 하와이·부산 이어 제주 여행 중 "제2의 신혼"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안류민]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종합)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삭발하고 비좁은 감방에..유명 아이돌, 구치소 사진 충격
- 박연수 "前남편 송종국 방송 맞춰 날 쓰레기 만들어"..악플러에 고소장 제출
-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