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비·노홍철 손잡고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한도전'·'놀면 뭐하니?'로 유명한 김태호 PD가 넷플릭스에서 새 예능을 선보인다.
김 PD는 가수 겸 배우 비, 방송인 노홍철 등이 참여하는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를 연출한다.
넷플릭스 측은 9일 "맛에 진심인 '먹보' 비(정지훈)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이 서로의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의 맛과 멋, 멍까지 찾아 떠나는 좌충우돌 로드트립 버라이어티"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놀면 뭐하니?’로 유명한 김태호 PD가 넷플릭스에서 새 예능을 선보인다.
김 PD는 가수 겸 배우 비, 방송인 노홍철 등이 참여하는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를 연출한다. 넷플릭스 측은 9일 “맛에 진심인 ‘먹보’ 비(정지훈)와 노는 것에 진심인 ‘털보’ 노홍철이 서로의 유일한 공통점인 바이크를 타고 전국의 맛과 멋, 멍까지 찾아 떠나는 좌충우돌 로드트립 버라이어티”라고 밝혔다.
여기에 롤러코스터, 베란다 프로젝트 등의 기타리스트 겸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해 온 뮤지션 이상순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한다. 넷플릭스 측은 “‘먹보와 털보’는 도시와 자연을 넘나들며 그 속을 자유롭게 달리는 두 라이더 비와 노홍철, 그리고 이상순의 감성적인 음악들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현재 주요 촬영을 모두 마치고 후반 작업에 한창”이라고 덧붙였다.
‘먹보와 털보’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응용 “한국야구 정신 차려야…어린이들도 그렇게 안해”
- 껌 ‘질겅질겅’ 강백호에 레전드 박찬호 쓴소리, 일본 언론도 비아냥
- 32조원 쏟아붓고도 흥행실패… 日에 남은건 ‘빚 청구서’
- 신유빈, 일본서 프로 데뷔…열도에서 한 번 더 ‘삐약!’
- 만난지 1주일…성관계 거부했다고 펜션서 여성 살해
- 한 사람이 1500명 감염시킨 ‘슈퍼 전파자’ 나왔다
- 친오빠의 유사성행위, 법정서 진술 꺼린 여동생
- 與 강성친명 ‘좌표’ 된 이상민…진중권 “대깨명, 대깨문 능가”
- 루니와 동침한 금발여성 “살해협박 시달린다” 충격고백
- 4년째 ‘게임’만… 무너지는 연합軍 자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