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초고속 컴백..8월 23일 새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섬머 퀸'(Summer Queen)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에 대해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We Ride) 그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브레이브걸스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이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6월 발매한 미니 5집 ‘섬머 퀸’(Summer Queen)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컴백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깊어진 눈빛과 그윽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도 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시크한 무드의 메이크업과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에 대해서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걸스의 전작 ‘운전만해’(We Ride) 그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는 신곡에 대한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또 하나의 히트곡이 탄생할 것 같은 확신이 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