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오늘(8일) '코빅' 출격..'사이코러스'서 예능감 대폭발[MK★TV컷]

손진아 2021. 8. 8. 1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빅'에 아스트로가 출격해 유쾌한 예능감을 자랑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는 아스트로가 특별 출연,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한편 어느덧 2021년 3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두분사망토론' 코너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슈퍼차 부부 in 조선'과 '2020 슈퍼차 부부' '랜선 오디션'이 맹렬히 추격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빅’에 아스트로가 출격해 유쾌한 예능감을 자랑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이하 ‘코빅’)에는 아스트로가 특별 출연, 신선한 재미로 시청자들의 배꼽 저격에 나선다.

이날 아스트로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숨겨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어디에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예능감을 마음껏 뽐낸다.

‘코빅’에 아스트로가 출격해 유쾌한 예능감을 자랑한다. 사진=tvN
황제성, 양세찬의 무더위 극복 꿀팁이 담긴 ‘전화해’ 개사곡을 유쾌하게 소화하고, 코믹 코러스가 어우러진 신곡 ‘애프터 미드나잇(After Midnight)’의 눈 호강, 귀 호강 무대도 선보이며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어느덧 2021년 3쿼터 중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두분사망토론’ 코너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슈퍼차 부부 in 조선’과 ‘2020 슈퍼차 부부’ ‘랜선 오디션’이 맹렬히 추격 중이다. 무서운 기세를 자랑하고 있는 ‘랜선 오디션’은 이날도 랜선 방청객들의 하드캐리 활약 속 승승장구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코빅’의 대세로 자리 잡은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 박영진은 ‘절친의 여자친구’를 주제로 세기의 입담 대결을 벌이며, ‘슈퍼차 부부 in 조선’에서는 이국주와 설명근의 알콩달콩 케미스트리가 예고돼 궁금증을 더한다. ‘셀룰나이트’ 코너의 이국주, 홍윤화는 개그우먼 김혜선과 트램폴린 운동에 도전하는 등 코너별 비장의 무기가 대거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6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