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인 이즈 백' 마지막회, 킹두한 유니버스 비밀 밝혀지나[어제TV]

황혜진 2021. 8. 8. 10:5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20년 만에 찾아온 야인들과 함께 새로운 레전드를 써내려온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야인 이즈 백'이 최종회를 앞두고 깜짝 놀랄 만한 반전을 예고했다.

‘킹두한’ 안재모의 화려한 부활로 시작한 2021년판 짠내 누아르 '야인 이즈 백'은 8월 8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에피소드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5월 첫 공개된 이후 현실에 적응해 가는 야인들의 ‘웃픈’ B급 감성의 재미로 선보여온 '야인 이즈 백'은 마지막회에도 킹두한과 ‘쌍칼’ 박준규, ‘문영철’ 장세진, ‘김영태’ 박영록, 이진호, 이현석 등 킹두한 크루는 물론, 유튜브 킹두한TV의 OST 제작에 참여한 코드 쿤스트와 카더가든까지 등장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킹두한과 야인들은 마지막회에서 저마다 기대할 만한 관전포인트를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선공개된 마지막회 예고를 통해 킹두한이 오렌지 병을 머리에 맞고 바닥에 쓰러진 장면이 공개됐던 터, 킹두한과 쌍칼은 “예고됐던 대로 킹두한이 오렌지 병을 맞고 쓰러졌는데, 과연 기억을 되찾을 수 있을지 기대해 주시오”라고 전하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현석은 야인들이 기억을 잃었던 순간부터 몸에 새겨진 중절모 표식을 관전포인트로 꼽으며, 킹두한과 야인들이 왜 기억을 잃고 야인으로 살게 됐는지 미스터리로 남아 있던 모든 사건들의 실마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진호와 문영철은 기대할 만한 포인트로 다름 아닌 반전을 꼽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특히 문영철은 “그 어떤 예측도 하지말고 그냥 보이는 대로 즐기시오. 원래 야인들의 삶이라는 것이 예측 불허요. 끝까지 믿고 따라와 주면 화려한 반전으로 보답하겠소”라고 전해 마지막 회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들의 예고대로 최종회에서는 야인들의 기억들을 되살리기 위해 모든 일들을 은밀히 처리해온 반전의 인물이 공개될 예정이라, 과연 누가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마지막회의 충격 반전은 킹두한 크루의 즐거운 회식자리에서 벌어진 불의의 사고와 함께 시작된다. 킹두한은 머리 위에 오렌지병이 떨어지는 무시무시한(?) 사고로 심각한 부상을 당하고, 킹두한 크루들에 둘러싸인 채 “만나서 행복했소!”, “형님, 식구들을 부탁합니다” 등의 유언을 전한다. 그러나 절체절명의 순간에 ‘투 머치 토커’로 변신한 킹두한은 한 명 한 명에게 모두 유언을 전하며 쉽게 죽지 않는 레전드다운 연기를 펼쳐 마지막까지 짠내 가득 웃음을 선사한다.

더욱이 이 사건을 계기로 왜 킹두한 크루들이 그간의 기억을 잃고 야인 캐릭터로서 살게 되었는지에 대한 미스터리도 모두 풀릴 예정이며, 처음부터 이 모든 비밀을 알고 있고 심지어 킹두한을 좌지우지하던 역대급 반전 X맨이 킹두한 크루들 가운데에 존재했다는 사실이 밝혀질 예정이라 마지막회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스펙타클한 반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마지막 촬영을 마친 킹두한 크루는 모든 비밀이 밝혀진 후에도 추억놀이에서 빠져나오기 힘든 모습을 보이며, '야인 이즈 백'을 통해 즐거웠던 순간들을 되짚어봤다는 후문이다. 킹두한으로 부활해 20여년 전과 다르지 않은 비주얼과 연기를 보여줬음은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소화한 안재모는 “우리는 한 순간도 반짝이지 않았던 순간이 없었다. 우리의 전성기는 이제부터 시작이다”라며 대장정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알렸다.

안재모가 2000년대 초반 범국민적 인기를 누렸던 킹두한으로 다시 변신해, 킹두한 찐팬 이진호와 함께 펼치는 2021년판 짠내 누아르인 '야인 이즈 백'은 지난 5월 13일에 시작되어 매주 목/일요일 오후 8시에 카카오TV에서 공개됐다. ‘킹두한’ 안재모는 물론 ‘쌍칼’ 박준규, ‘문영철’ 장세진, ‘박인애’ 정소영 등 전설의 주인공들이 다시 한 자리에 모여 매주 화제를 모았다.

또 이진호 등 킹두한 크루가 담아내는 킹두한의 활약에 대한 부가 영상들도 유튜브 채널 ‘킹두한TV’를 통해 상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