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U+클라우드보안팩' 출시
[스포츠경향]
LG유플러스는 기업이 PC 보안 솔루션 7종을 클라우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U+클라우드보안팩’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U+클라우드보안팩은 LG유플러스 IDC(인터넷 데이터 센터) 내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서비스형 보안(SECaaS) 형태로 PC 보안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업은 네트워크나 보안 장비 등을 추가로 설치하지 않고도 보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U+클라우드보안팩은 ▲ 기업의 중요 정보가 담긴 문서나 이미지 등을 암호화하는 ‘문서 암호화’ ▲ PC 내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해 랜섬웨어에 대응하는 ‘통합백업’ ▲ 악성코드와 유해 사이트를 차단하는 ‘유해 사이트 차단’ ▲ PC 문제점을 원클릭으로 치료하는 ‘BIZ 원격 주치의’ ▲ ‘개인 정보 보호’ ▲ ‘정보 유출 방지’ ▲ PC 내 주요 파일을 암호화하는 ‘랜섬웨어 방지’ 등 7종으로 구성됐다.
고객사는 수요나 예산 등에 따라 PC 기본보호팩·개인정보보호팩·랜섬웨어방지팩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할인팩 3종’도 선택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다른 기업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보안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하면 3년 약정·결합할인을 통해 월 요금을 최대 23% 할인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BIZ원격주치의와 정보유출방지 서비스를 담은 ‘PC기본보호팩’은 3년약정 및 결합할인을 받으면 무약정요금에서 최대 23%가 할인된 30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임장혁 LG유플러스 기업기반사업그룹장(상무)은 “U+클라우드보안팩을 통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소속 아티스트’ 승관의 ‘일갈’··· 하이브, 고개 숙였다
- [전문] ‘성매매 의혹’ 최민환, 활동 잠정 중단…FT아일랜드 2인 체제
- ‘마약 181회 투약’ 유아인, 선처 호소 “징역 1년 지나치게 무거워”
- [스경X초점] “하늘에선 부디”...故 김수미 향한 추모는 ing
- [스경X이슈] 이홍기→전종서, 대중 반감 사는 마이웨이 ‘의리’
- ‘성관계 불법 촬영’ 혐의 모두 인정한 황의조, 리그 복귀 후 2경기 만에 3호 골···시즌 첫 선
- ‘정년이’를 ‘젖년이’로···막가는 SNL
- 로제 ‘아파트’ 일본곡 표절시비···‘너무 비슷한데?’ 찬반논쟁
- ‘이태원참사 잊었나’ 변우석·카리나 내리지도 못하고 귀가···차량사고까지 난 프라다 행사
- [전문]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 아침내내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