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디세이 Neo G9, 미국·유럽서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 호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Neo G9은 '퀀텀 미니 LED'를 적용하고 독자적인 화질 제어 기술인 '퀀텀 매트릭스'와 '퀀텀 HDR 2000' 등을 탑재한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입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영국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오디세이 Neo G9은 현존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라며 '추천 제품(Recommended)'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미국의 테크 전문가 모임 'AVS 포럼(AVS Forum)'도 "퀀텀 미니 LED의 향상된 성능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의 기준을 한 단계 높였고, 전 세계 게이머들이 최적의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2021년 '최고의 제품(Top Choice)'으로 선정했습니다.
이들 매체는 잔상없이 탁월한 HDR 성능과 정확한 색 표현 등 다양한 화질 기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또 미국의 IT 전문 매체 '테크아리스(Techaeris)'는 "지금까지 경험한 게이밍 모니터 중 최고"라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2021'로 선정했습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하혜승 전무는 "앞으로도 더 많은 게이머가 최고의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혁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디세이 Neo G9은 9일부터는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정식 판매를 시작합니다.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쿄 올림픽] 졌지만 잘 싸운 ‘국민 감동’ 여자배구…협회+연맹 총 4억원 포상금
- “포장 뜯으면 환불 안 돼”…구몬 등 ‘스마트 학습지’ 갑질 약관 바뀐다
- 태풍 루핏에 내일까지 많은 비…위기경보 ‘주의’·중대본 1단계 가동
- ‘1인당 월 30만원’ 고령자 계속고용장려금 지원 확대
- 한국은행 “가상화폐, 투자·투기 수단으로 관심 지속될 것”
- 중대본 “4차 유행 전국화…다시 확산세 조짐도”
- 부산 4단계 격상…사적 모임 18시 이후 2인까지 허용
- 文대통령 “女배구에 아낌없는 박수…김연경에 각별한 격려”
- KDI “코로나 재확산으로 경기 불확실성 확대”
- 샤넬코리아, 외부 해킹에 고객 개인정보 유출…“진심으로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