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노트' 오늘 밤 첫 방송, 미스터리 실체 밝힌다

안서진 기자 2021. 8. 7.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빈치노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일 tvN에 따르면 미스터리 실험쇼 '다빈치노트'는 트릭, 착시, 비과학의 상상 영역을 전문가와 함께 과학적으로 밝혀보며 진실에 다가가는 미스터리 과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MC로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다빈치노트'는 첫 방송부터 오싹한 미스터리와 실제 영상들로 서늘한 재미를 예고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다빈치노트'가 7일 밤 방송된다. /사진=tvN
'다빈치노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7일 tvN에 따르면 미스터리 실험쇼 '다빈치노트'는 트릭, 착시, 비과학의 상상 영역을 전문가와 함께 과학적으로 밝혀보며 진실에 다가가는 미스터리 과학 예능 프로그램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장성규, 장도연, 존박이 MC로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다빈치노트'는 첫 방송부터 오싹한 미스터리와 실제 영상들로 서늘한 재미를 예고한다. 이날 파헤칠 미스터리는 폴터가이스트(물체가 스스로 움직이는 현상)와 중력을 거스르는 미스터리 스팟이다. MC들은 많은 증거 영상을 보고도 믿지 못하겠다는 듯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장성규와 존박은 자신이 실제 겪었던 일화를 밝혀 눈길을 끈다. 장성규는 자신의 미래를 에측하게 만들었던 신비한 현상을 풀어 놓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존박은 "과학을 다루는 프로그램이라 출연했다"며 미스터리에 끊임 없는 의심을 품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그램에는 '과학계 어벤져스' 김범준 교수(물리), 강성주 박사(천문), 곽재식 작가(화학)가 출연해 신명나는 미스터리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과학자 답게 모든 오싹한 현상도 과학적으로 먼저 보게 된다는 이들은 무서울 일이 없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에 장도연이 "다들 무서워서 그렇게 분석하는 거 아니죠"라고 물어 폭소 자아 냈다는 게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밖에 전무후무한 규모의 과학 실험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역대급 퀄리티와 규모에 출연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첫 방송되는 '다빈치노트'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40분에 방송된다.
[머니S 주요뉴스]
"광수 홀린 몸매"… 14세 연상 불륜 여배우 누구?
"어깨끈 살짝 내리고"… 클라라, 치명적 글래머 매력
"김용건 며느리 되나"… 황보라♥차현우 결혼 임박?
"날 쓰레기 만들더라"… 박연수, 송종국 방송에 분노
"내 아내는 벗는 게 습관"… '세미누드'에 뿔난 남편
볼륨감 넘치는 그녀… 서동주 "골 때리네"
김원효♥심진화, 마녀김밥 식중독 사과… 무슨 관계?
"알고보니 OOO" 임주리, 전남편에 분노한 이유
지드래곤, 엘리베이터를 런웨이로..."스웨그 발산"
"그런 애 아냐"… 김종국, 손흥민과 손절?

안서진 기자 seojin072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