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건 "오락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판타스틱한 이야기"

강민경 기자 2021. 8. 7.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연출한 제임스 건 감독이 기존의 블록버스터들 보다 더 수위 높은 표현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016년 개봉했던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리부트나 리런치가 아니라 제임스 건 감독의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한 영화다.

실제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역대급 오락영화라는 극찬과 함께 DCEU 작품 사상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포스터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연출한 제임스 건 감독이 기존의 블록버스터들 보다 더 수위 높은 표현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016년 개봉했던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리부트나 리런치가 아니라 제임스 건 감독의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한 영화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캐릭터들이 펼치는 자비 없이 화끈한 액션, 빵빵 터지는 유머, 상상 초월 빌런의 등장은 유쾌 상쾌 통쾌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임스 건 감독은 "이 영화는 소외된 사람들 오늘을 구하는,현실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이 환상적인 영역에서 펼쳐진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간과 상어의 하이브리드인 '킹 샤크', 45미터 높이의 초거대 외계 스타피쉬 빌런 '스타로', 내내 쏟아지는 거침없는 유머와 함께 모든 것이 현실보다 더 초현실적인 판타스틱한 이야기이자 순수하게 즐기기 위한 오락영화"라고 강조했다.

실제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역대급 오락영화라는 극찬과 함께 DCEU 작품 사상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최악의 안티히어로들, 팀플레이가 불가능한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더' 규칙 없는 작전을 처음부터 끝까지 질주하는 차원이 다른 매력으로 미친 듯이 웃기고 미친 듯이 터지게 그려냈다.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속이 뻥뻥 뚫리는 시원한 쾌감 덕분에 제대로 취향을 저격하는 청불 액션 영화의 탄생이라며 관객들이 열광하고 있다. 관객들의 추천 속에 금주 주말, 더욱 많은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을 전망이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할리 퀸, 블러드스포트, 피스메이커, 릭 플래그, 랫캐처2, 킹 샤크, 폴카도트맨, 아만다 월러, 캡틴 부메랑, 씽커, 서번트, 블랙가드, TDK, 위즐, 몽갈, 자벨린 등의 캐릭터가 저마다의 개성을 선보인다. 영화의 모든 장면이 IMAX 인증 카메라로 촬영됐다. R등급 영화 사상 최고의 제작비가 투입된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제작됐다.

한편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D, 4D, 4DX, 애트모스, 돌비비전, IMAX 포맷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관련기사]☞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건강이상' 한소희, 빨강머리 도발美..'파격 변신'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의사 형부와 바람난 여배우, 거액 위자료 배상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