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입주민들에게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현대건설은 6일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피트니스 MBA 동문 기업들로 구성된 플랫폼으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다양한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주민에 펜싱·발레 등 강습 혜택
입주민들에게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현대건설은 6일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주거 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고급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업무협약으로 ‘디에이치’ 입주민들은 커뮤니티 공간 뿐 아니라 단지 밖에서도 다양한 피트니스 콘텐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단지 내 스포츠 공간에서 접하기 힘든 펜싱, 발레,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전문 강사에게 강습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7월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디에이치 자이 개포 단지에 첫 적용할 예정이다.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 컨시어지 메뉴에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피트니스 MBA 동문 기업들로 구성된 플랫폼으로,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다양한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던 필라테스, 파프짐, 핏템스, 마이크로스튜디오, 더원 운동과학센터, MVM휘트니스, 클럽 에스 휘트니스, M스피닝, 바디컨트롤, 홍춘체육관, 신아람 펜싱클럽, 최효정 발레스튜디오 등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현대건설과 GV클러스터는 12개 피트니스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금액별 체험권을 기존 가격보다 약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별도의 입주민 대상 혜택가도 제공된다.
한편 현대건설은 국내 최대 규모 심리상담 프랜차이즈 기업 ‘허그맘허그인’과도 MOU를 체결하고 입주민들을 위한 이너뷰티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최정호 기자
choi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공개열애 석달 만에 결별설…무슨 일이?
- 터미네이터 ‘액체 금속’ 이병헌…진짜 ‘실체’는 과연?
- 백신 접종·마스크 조롱했던 美 공화당 간부, 코로나19로 사망
- ‘사전청약요? 집값 안오르면 본청약 포기할래요’ [부동산360]
- “악어도 뱀도 속수무책” 이렇게 큰 ‘괴물 두꺼비’ 본 적 있나요
- “공짜로 뿌리고 이제는 돈 내라”…‘수금 본색’ 카카오택시
- ‘집단 식중독’ 마녀김밥 공식 사과…“두렵지만 숨지 않겠다”
- [영상] “진짜 궁금해?” 삼성 폴더블폰 야심작 공개 영상 1억 뷰 돌파
- “코로나로 손상된 사람 폐 모습” 어떻게 공격하나 봤더니
- “아내 살해” 신고 후 남편도 투신…집 안에는 초등생 자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