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KRPL] 배럴, 스위프트에 2대0 완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럴 2대0 스위프트
1세트 배럴 승 3<스피드전>0 스위프트
2세트 배럴 승 3<아이템전>1 스위프트
배럴이 스위프트를 꺾었다.
배럴은 5일 온라인으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팀전 조별 풀리그 8강 18경기서 스위프트를 만나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1세트 스피드전을 배럴이 스위프트보다 한 수 위 경기력을 선보이며 3대0으로 승리했다. 월드 뉴욕 대질주 맵에서 진행된 1라운드에서 베럴은 '이종' 지형식이 치열한 몸싸움을 펼친 끝에 1위를 차지하면서 승리했다. 2라운드 황금문명 비밀장치의 위협에서는 1위를 스위프트에게 내줬지만 2, 3, 4위를 챙기면서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앞서 나갔다.
WKC 브라질 서킷에서 진행된 3라운드에서 배럴은 초반 드리프트 커팅을 활용해 상위권 순위를 독식했고 마지막까지 큰 사고없이 일방적인 완승을 거뒀다.
2세트 아이템전. 사막 울렁울렁에서 진행된 1라운드에서 배럴은 '가오리' 성시우가 접전 끝에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기세를 이어갔다. 2라운드 차이나 서안 병마용에서는 스위프트가 미사일 아이템을 활용해 막판 역전에 성공하며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배럴은 '공백' 공백의 활약으로 사막 피라미드 탐험을 승리하고나서 4라운드까지 잡아내면서 3대1로 승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