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24시간 고객 접점 '메타버스 타운'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CNS가 디지털전환(DX)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이 24시간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고객 접점 공간 'LG CNS Town(이하 메타버스 타운)'을 5일 오픈했다.
고객은 메타버스 타운에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물류, 보안 등 LG CNS가 제공하는 DX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사업별 LG CNS 전문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DX 퀴즈 공간, 뉴스레터를 신청할 수 있는 북카페 등도 방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 CNS가 디지털전환(DX) 사업에 관심 있는 고객이 24시간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고객 접점 공간 'LG CNS Town(이하 메타버스 타운)'을 5일 오픈했다.
고객은 메타버스 타운에서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물류, 보안 등 LG CNS가 제공하는 DX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트윈으로 구현한 스마트 물류 센터 영상을 시청하고 LG CNS 전문가에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LG CNS는 메타버스 타운을 △쇼룸 △세미나 룸 △라운지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쇼룸에서는 영상을 통해 각각의 사업별 DX 사례를 살펴볼 수 있다. 세미나 룸은 컨퍼런스 홀 형태로 구현했다. 고객은 아바타로 의자에 착석하고, 발표자와 화상 미팅을 통해 소통한다. 라운지는 네트워킹과 이벤트를 위한 공간이다. 사업별 LG CNS 전문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DX 퀴즈 공간, 뉴스레터를 신청할 수 있는 북카페 등도 방문할 수 있다.
김홍근 LG CNS 전무는 “메타버스는 코로나 이후 미래 디지털 시대의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며 “손에 잡히는 DX를 체험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지포인트 '미등록 영업' 논란…해당업체 "고의 없었고, 전자금융사업자 등록 추진"
- 범정부 랜섬웨어 대응…'사이버보안기본법' 만든다
- '로톡' 변호사 징계 초읽기…신산업 또 발목
- 별내선 LTE-R 유찰... 이통3사 무응찰
- [상장기업분석] 인터넷전문은행 첫 상장 '카카오뱅크'
- 코스모신소재, LG엔솔과 니켈 94% NCM 양극재 개발…전기차 배터리 탑재 추진
- 10월부터 SB톡톡플러스서 신용카드 정보 확인 'OK'
- 동국대-전자신문, 4차 산업혁명 융합 인재 양성 '맞손'
- '라방' 중소 가전업계 신유통채널로 부상…매출·수익성↑
- [카&테크]볼보 전기차에 탑재할 독자 운영체제 '볼보자동차.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