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박준규, 임영웅 힌트 정답 주워 먹기 "애가 착하네"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1. 8. 4. 23: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TV CHOSUN 방송 캡처


‘뽕숭아학당’ 임영웅이 힌트 요정으로 변신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에서는 진태현, 홍석천, 이상우, 황윤성, 서은광, 박준규가 시절 인연으로 출연했다.

이날 이구동춤 퀴즈로 진행된 게임에서 뽕뽕쌍광은 김흥국 춤을 일치 시켜 앞서나갔다. 더노잼스와 천태희웅도 한 점씩 가져간 가운데 천태희웅은 ‘비’ 키워드에 서로 다른 비를 소환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 게임에 더노잼스는 ‘트와이스’ 키워드에 동시에 맞혀 2점으로 승리했다.

2라운드는 글로벌 송 퀴즈로 진행됐다. 각 팀이 1점씩 맞힌 가운데 엑소 ‘으르렁’ 문제가 출제됐다. ‘으를레엉’이라는 단어를 듣던 임영웅이 정답을 맞혀 천태희웅이 점수를 획득했다.

TV CHOSUN 방송 캡처


김희재의 강렬한 춤 뒤로 임영웅은 웅릴라로 변신해 춤을 춰 웃음을 안겼다.

다음 문제를 듣던 임영웅은 노래의 정체를 알아챘고 난데없이 취권을 선보였다. 그 모습에 영탁이 강진 ‘막거리 한 잔’을 외쳤고 정답이었다.

정답을 맞힌 뽕뽕쌍광에 홍석천은 “우리 걸 주워 먹네”라고 분노했고 박준규는 임영웅에게 “애가 착하네”라며 힌트를 준 것에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글로벌 송 퀴즈 대결 결과 천태희웅이 승리했다.

한편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