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여친' 이다인, 의미심장 SNS

손봉석 기자 2021. 8. 4. 23: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이다인 SNS 편집


배우 이다인이 자신의 SNS에 통해 뜻 깊은 문장을 올려 팬들 주목을 받았다.

이다이은 4일 자신의 SNS에 영어로 된 장문의 글과 바다가 담긴 영상을 올렸다.

이다인이 올린 문장은 “난 그저 하루하루를 충실히 살아가려는 여자일 뿐이다. 이건 당신의 인생이고 당신은 한 번밖에 살지 않기 때문(I’m just a woman who’s willing to live each day to the fullest. Because it‘s your life, and you only live once)”이라는 의미다.

또 “아무도 당신을 위해 인생을 대신 살아주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모든 쓰라림에서 벗어나 모든 행복을 소중히 여길 것(No one else can live your life for you. So I will bare all the bitterness, and cherish all the happiness in life)”이라는 문장도 더했다.

글이 공개되자 팬들은 이다인의 심중이 담겨 있는 글로 추측하며 다양한 해석을 낳고 있다.

지난 5월 이다인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며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의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중견배우 견미리의 딸로 알려진 이다인은 최근 SBS ‘앨리스’에 출연하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