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집' 김지석♥정소민, 아슬아슬 비밀연애..김원해에 발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간 집'의 김지석과 정소민이 비밀연애를 이어가다 김원해에 들킬 위기에 놓였다.
4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는 나영원(정소민 분)과 유자성(김지석 분)이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자성은 나영원을 집에 데려다주며 "그럼 라면 먹고 가도 됩니까?"라고 말했다.
나영원이 유자성을 보자 유자성은 "미안합니다. 내가 워낙 연애 초짜라. 다른 사람들은 그러길래"라며 당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는 나영원(정소민 분)과 유자성(김지석 분)이 재회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자성은 나영원을 집에 데려다주며 "그럼 라면 먹고 가도 됩니까?"라고 말했다. 나영원이 유자성을 보자 유자성은 "미안합니다. 내가 워낙 연애 초짜라. 다른 사람들은 그러길래"라며 당황했다.
나영원은 유자성에게 "라면 말고 술은 어때요?"라는 대답으로 유자성을 더욱 설레게 했다. 유자성과 나영원은 함께 집으로 향했고,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회사에서도 포옹하고 손을 잡는 등 비밀연애를 이어갔다. 그러던 중 최고(김원해 분)는 유자성에게 "대표님은 사내연애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사내연애하는 커플을 목격했거든요. 제가 방금 회의실에서 두 사람 애정행각 발견했습니다"고 했다.
유자성이 당황하자 최고는 "남 기자(안창환 분)랑 여 기자(채정안 분)가 사귀는 걸 알았습니다"고 이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 '의사 형부와 불륜' 여배우, 거액 위자료 배상
☞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정정아, '54kg' 홍현희에 감탄 '살만 뺐는데..인형외모'
☞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의사 형부와 불륜" 여배우, 거액 위자료 배상- 스타뉴스
-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정정아, '54kg' 홍현희에 감탄 "살만 뺐는데..인형외모"- 스타뉴스
-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