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 없는 첼시, 인터밀란 특급 공격수에 1억파운드 파격 베팅

김용 2021. 8. 4. 2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멜로 루카쿠, 1억파운드 거액에 첼시로 향하나.

공격수 보강을 노리는 첼시는 최근 루카쿠 영입을 놓고 인터밀란과 협상을 벌였다.

첼시는 8500만파운드에 마르코스 알론소 카드를 붙였으나, 인터밀란이 이를 거절했다.

'텔레그래프'는 첼시가 1억파운드라는 거액으로 인터밀란을 유혹할 것이며, 인터밀란이 이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루카쿠 개인 SNS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로멜로 루카쿠, 1억파운드 거액에 첼시로 향하나.

첼시가 대형 공격수 루카쿠 영입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 인터밀란도 첼시의 제안을 받아들일 것이라는 현지 소식이 나왔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는 인터밀란의 재정적 압박을 이기지 못하고 팀의 간판 스트라이커를 처분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공격수 보강을 노리는 첼시는 최근 루카쿠 영입을 놓고 인터밀란과 협상을 벌였다. 첼시는 8500만파운드에 마르코스 알론소 카드를 붙였으나, 인터밀란이 이를 거절했다.

두 번이나 퇴짜를 맞은 첼시. 이번이 3번째 도전이다. '텔레그래프'는 첼시가 1억파운드라는 거액으로 인터밀란을 유혹할 것이며, 인터밀란이 이를 받아들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인터밀란은 재정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이미 아슈라프 하키미를 6800만파운드에 판매했다. 그는 파리생제르맹으로 적을 옮겼다. 이걸로 부족한 인터밀란은 다시 한 번 거액 매각이 필요한 상황이다.

루카쿠 역시 이적을 무조건 원하는 건 아니지만, 첼시행은 환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루카쿠는 2019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 인터밀란에서 두 시즌 64골을 터뜨리며 완벽 부활을 알렸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박수홍 전 여친 “천사서 악마로..데이트 폭행에 XX 수준” 주장
“김용건 39세 연하녀, 13년 전 드라마 종영서 만나…동거도 안 한 사이”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남편 레스토랑도 차려줬는데…알고 보니 유명 제비 “결혼까지가 공사”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