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 광고계 블루칩 부상

손봉석 기자 2021. 8. 4. 20: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이경 대세 면모가 광고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고 소속사가 4일 전했다.

최근 이이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유명 떡볶이 프렌차이즈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연이어 광고모델에 발탁,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에너지 넘치는 유쾌함, 친숙함과 신뢰감을 동시에 갖춘 이이경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광고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설명이다.

이이경 특유의 재치만점 센스와 긍정적인 에너지 등 그만의 개성 있는 매력은 다양한 브랜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이이경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낼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표정으로 광고제품을 맛깔나게 연출, 명불허전 배우 면모를 뽐내며 광고 모델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디 에센셜 데이팩)에서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제품의 장점을 재치있게 소개하는가 하면, 떡볶이 브랜드(걸작떡볶이치킨)에서는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제품의 호감도를 상승시킨다고.

또 이이경은 두 브랜드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매 컷 순발력 넘치는 애드립까지 선보이며 넘치는 끼를 유감없이 발휘,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연이어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접수에 나선 이이경. 그의 쉴 틈 없는 열일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활약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이경이 출연 중인 ‘나는 SOLO’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NQQ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