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골든차일드, 신곡 MV 촬영 중 귀신 목격? [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 골든차일드가 생생한 귀신 목격담을 공개한다.
4일 오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2집 'GAME CHANGER'의 타이틀곡 'Ra Pam Pam'으로 컴백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인 골든차일드가 출연,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금빛 징조 넘치는 골든차일드의 귀신 목격담과 'Ra Pam Pam' 최초 공개 무대는 4일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간아이돌’ 골든차일드가 생생한 귀신 목격담을 공개한다.
4일 오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2집 ‘GAME CHANGER’의 타이틀곡 ‘Ra Pam Pam’으로 컴백해 절제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인 골든차일드가 출연,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골든차일드는 신곡 무대에 앞서 대박 징조를 느낀 사건이 있다고 밝혔다. 바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귀신을 목격한 것.
이에 멤버들은 생생한 목격담을 전달하며 현장에서 직접 찍은 귀신 영상도 깜짝 공개했다. 2MC 마저 소름 돋게 한 귀신 사건의 전말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골든차일드의 ‘Ra Pam Pam’ 무대에 2MC는 인상 깊었던 포인트 안무를 재연하며 ‘확실히 귀신 본 게 맞네~’ 라고 신곡 활동 대박을 예감했다.
금빛 징조 넘치는 골든차일드의 귀신 목격담과 ‘Ra Pam Pam’ 최초 공개 무대는 4일 ‘주간아이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스트로, 'After Midnight'로 판타지 매력 선사
- 정은지, 11자 복근..시원한 건강美
- 오마이걸 아린, 청량한 매력 폭발
- 브브걸 유정, 글래머 몸매+고혹적 눈빛
- 김용건, 30대 여친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