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개편된 '점령전' 프리 시즌 시작

이원희 2021. 8. 4. 19:1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령전 보상 강화, 참여 길드 확대해 8월25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
프리시즌 시작으로 PvP 콘텐츠 개선 예정,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시작

점령전 보상 강화, 참여 길드 확대해 8월25일까지 매주 주말 진행
프리시즌 시작으로 PvP 콘텐츠 개선 예정,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점령전 프리 시즌'을 시작했다.

'점령전'은 길드 단위로 전리품을 두고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겨루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프리 시즌'은 지난 주말 7월31일부터 시작했으며, 8월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프리 시즌 시작과 함께 점령전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승리 길드는 10Kg 금괴 2개를 획득 가능하며 패배 길드도 1Kg 금괴 1개와 100g 금괴 5개를 받을 수 있다.

길드 보상 외에 개인 보상도 강화했다. 이용자는 30억 상당의 은화를 비롯해 승리 시 훈장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메디아, 발렌시아 영지에는 공격력, 방어력 제한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많은 길드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펄어비스는 '점령전 프리 시즌'을 시작으로 PvP 콘텐츠의 개선도 진행할 계획이다.

'점령전 프리 시즌' 및 '커세어' 각성을 준비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9월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일에 따라 ▲[이벤트] 마린 로망스 의상 상자,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 [이벤트] 장인의 기억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는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 '그믐달 비전서' 중 원하는 보상을 직접 선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