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정수정, 시원한 액션 연기 선보인다..경찰복→유도복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수업'에서 정수정이 속 시원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4일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 연출 유관모) 측이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정수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경찰복 차림에 위엄 있는 표정을 하고 있다.
한편 정수정의 활약이 펼쳐지는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찰수업’에서 정수정이 속 시원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다.
4일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 연출 유관모) 측이 오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정수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극 중 가식도 비밀도 뒤끝도 없는 경찰대 신입생 오강희의 이야기를 그려나간다. 오강희는 그 어떤 불의도 참지 않고 자신의 목표를 위해 악착같이 달리는 단단한 인물이다. 하지만 그녀는 강인한 겉모습과 달리, 여린 내면과 가슴 아픈 사연을 간직하고 있다. ‘내유외강’ 캐릭터인 오강희는 경찰대학교에서 강선호(진영)와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 상처를 털어내고, 한층 더 성장하는 솔직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경찰복 차림에 위엄 있는 표정을 하고 있다. 유도복 차림의 사진에서는 당찬 눈빛과 흐트러짐 없는 유도 자세가 돋보인다.
진지하게 수업에 임하는 장면은 매사에 열정적인 오강희의 에너지를 드러내고 있다. 오강희가 품고 있는 남모를 사연은 무엇일지, 그녀가 경찰대 동기들과 동고동락하며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은 “정수정은 사이다처럼 톡톡 튀는 면모부터 화끈한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속 시원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장에서 정수정은 오강희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캐릭터 동화력을 보이고 있다. 대체 불가한 매력을 지닌 그녀가 그려낼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찰수업’은 온몸 다 바쳐 범인을 때려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범죄자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교수와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다.
한편 정수정의 활약이 펼쳐지는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만났단 조은산 '넌지시 물었다. '조국 수사' 왜 했냐고, 당신의 정의냐고'
- 인도 성폭행범, 피해자와 결혼…6개월뒤 아내 목졸라 죽였다
- [영상] '빅맥 들고 튀어라' 도로 한복판 질주한 '영국 쥐'
- [단독]'김연경 이름으로'…국내 네티즌 '터키 산불'에 묘목기부 나섰다
- '참을 수 없는 수준' 칼 뺀 박수홍, '데이트 폭력' 등 의혹 제기한 김용호 고소
- [영상] 아이폰12 광고 '욱일기' 논란에…애플은 슬쩍 가렸다
- 입주 많다는 정부 통계 민낯…절반이 '1인 청년용' 셋집
- 의식 찾은 권민아, 다시 SNS 로그인…'제가 왜이러나 싶죠?'
- 길 건너려는 20대 여성 성추행하고 도망간 60대 檢 송치…'술 취해서 기억 안 나'
- 美 '중력폭탄' 북한에 쓴다면...'사상자 100명 이내서 대북 응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