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드: 1의 비극' 윤세아 "지진희, 인간미 넘쳐..재밌게 촬영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세아가 지진희와 부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 그레이트 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지진희와 윤세아는 지난 2009년 영화 '평행이론'에 이어 두 번째로 부부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극본 윤희정, 연출 김노원,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더 그레이트 쇼)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지진희와 윤세아는 지난 2009년 영화 '평행이론'에 이어 두 번째로 부부 호흡을 맞춘다.
윤세아는 "그때는 현장 분위기에 익숙하지 않아서 대선배이고 멋있고 어려웠다. 나이를 먹고 다시 보니까 달라보이더라. 모든 남녀노소 불구하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는 분이다. 철철 넘치는 인간미를 느끼며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진희는 "그때도 미스터리, 지금도 그렇다. 다음엔 멜로로 만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때와 지금이 다르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았다. 감사한 일이다"라고 전했다.
'더 로드: 1의 비극'은 폭우가 쏟아지던 밤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침묵과 회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이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는 스토리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 이날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 中서 사형인데..엑소 크리스, 강간혐의 공안에 체포
☞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우효광 불륜녀'는 中여배우?..SNS사진 인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이수근, 연습생 아들 공개..훈훈 비주얼- 스타뉴스
- 中서 사형인데..엑소 크리스, 강간혐의 공안에 체포- 스타뉴스
- '박연수 이혼' 송종국의 충격적인 근황..무슨 일이?-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우효광 불륜녀'는 中여배우?..SNS사진 인증-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