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반드시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이 반드시 주목해야 할 영화의 'NEW 포인트' 세가지를 공개했다. 샹치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은 <어벤져스: 엔드 게임> 이후 새롭게 출발하는 페이즈 4 작품 중, 더욱 확장된 마블의 새로운 세계관을 이끌어갈 첫 번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벤져스:> 샹치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블 페이즈 4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샹치'의 이야기를 그린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이 반드시 주목해야 할 영화의 'NEW 포인트' 세가지를 공개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어벤져스: 엔드 게임> 이후 새롭게 출발하는 페이즈 4 작품 중, 더욱 확장된 마블의 새로운 세계관을 이끌어갈 첫 번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블 최대의 미스터리로 존재해 온 '텐 링즈'의 비밀을 다룬 이번 작품은 궁금증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소재와 거대한 서사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특히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에 대해 "마블 유니버스의 초창기 작품인 <아이언맨>에서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히며 그동안 본 적 없는 세계관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올 가을 놓쳐서는 안 될 작품으로 손꼽힌다.
마블의 새로운 시대와 함께 등장한 새롭고 강력한 슈퍼 히어로 '샹치'는 뉴페이스다운 신선한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렸을 적부터 최고의 암살자가 되기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을 받은 '샹치'는 압도적인 전투 실력은 물론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초인적인 능력까지 겸비하며 차원이 다른 슈퍼 히어로가 탄생했음을 알린다. 또한 어둠의 세상에서 자란 '샹치'의 성장 배경과 완전히 반대되는 히어로로서의 행보가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그 속에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기존 마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의 익스트림 액션과 스펙터클한 비주얼을 예고하며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려한 도심 속 버스 안에서 펼쳐지는 타격감 넘치는 리얼 액션부터 지하 파이트 클럽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대결, 여기에 수 백만의 군사들을 단번에 제압하는 '텐 링즈'의 압도적 위용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액션 시퀀스들이 더해져 익스트림 액션의 신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마블의 새로운 강력한 히어로 '샹치'의 탄생과 베일에 싸여 있던 전설적인 조직 '텐 링즈'의 실체를 다룬 첫 번째 이야기로, 넷플릭스의 [김씨네 편의점]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시무 리우가 '샹치' 역을 맡았고, 대배우 양조위, 양자경을 비롯해 아콰피나 등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YTN star 연예부 기자들 이야기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우한, 1년여 만에 확진자 다시 발생...'델타 변이'로 중국 곳곳 '봉쇄'
- 반년째 '달걀과의 전쟁'...달걀값 왜 안 떨어지나
- [출발] 방호복 입고 환자와 화투?...치매 어르신 위한 의료진의 숨은 노력
- 오만해에서 유조선 피격 이어 '선박 통제 불능' 상황 발생..."나포 가능성"
- 폐막식 D-4...태극전사 '도쿄 金 성적표' 중간 점검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이재명 선거법 1심 징역형...확정 시 대선출마 불가
- [속보] '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1심 징역형...의원직 상실형
- 난리 난 정읍 수능 고사장..."종소리 10분 빨리 울려"
- [현장영상+] 이재명 "항소하게 될 것...도저히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