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X민우혁 "'마리 앙투아네트' 매력? 우리들의 오만함에 대한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지웅쇼' 김소현과 민우혁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이날 민우혁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홍보하러 나왔다. 가장 큰 매력은 우리 모두가 갖고 있는 오만함에 대한 이야기이다. 각자 맡은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정의가 있다. 자기 스스로는 그 정의가 옳다고 믿고 확신을 갖고 사람을 대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고의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지웅쇼’ 김소현과 민우혁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기대 포인트를 짚었다.
4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김소현과 민우혁이 출연했다.
이날 민우혁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홍보하러 나왔다. 가장 큰 매력은 우리 모두가 갖고 있는 오만함에 대한 이야기이다. 각자 맡은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정의가 있다. 자기 스스로는 그 정의가 옳다고 믿고 확신을 갖고 사람을 대하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큰 상처가 될 수 있고의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 작품을 보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신념과 정의가 옳은 것인가에 대한 그런 것들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고 재미도 있다. 배우들의 열연을 보실 수 있으니 안 보신 분들은 꼭 봐주셔라”고 이야기했다.
김소현은 “오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해서 10분의 1도 못 보여드린 것 같다”라고 아쉬워했다.
이어 “공연장 오셔서 봐주시면 최선을 다하겠다. 다음에 민우혁과 또 같이 오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스트로, 'After Midnight'로 판타지 매력 선사
- 정은지, 11자 복근..시원한 건강美
- 오마이걸 아린, 청량한 매력 폭발
- 브브걸 유정, 글래머 몸매+고혹적 눈빛
- 김용건, 30대 여친 '낙태 강요 미수죄'로 피소
- '선거법 위반' 1심 선고까지 799일…차기 대선 전 결론 가능성
- 탈북외교관, 김정은 외교 문건 공개 ″탈북자 매장 위해 여론 작전 펼쳐라″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타지마할이 안 보여요″…인도 최악 스모그에 학교도 문 닫아
- 김정은, 자폭형 무인기 '대량 생산' 주문…러시아 파병 활용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