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맛집의 화려한 컴백" 스트레이 키즈, 2집 '노이지' 개인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가 정규 2집 '노이지'(NOEASY)의 개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방찬, 리노, 창빈, 현진 4인의 새 앨범 개별 티저 사진을 오픈하고 '콘셉트 맛집 그룹'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스트레이 키즈가 정규 2집 '노이지'(NOEASY)의 개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방찬, 리노, 창빈, 현진 4인의 새 앨범 개별 티저 사진을 오픈하고 '콘셉트 맛집 그룹'의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방찬, 창빈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분위기를 압도했고 리노와 현진은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네 멤버는 짧은 길이의 크롭톱 티셔츠, 헤어밴드, 하네스 등 독특한 스타일링과 과감한 색조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하며 보는 재미를 주고 있다. 2020년 9월 발매한 정규 1집의 리패키지 음반이자 전작인 '인생(IN生)'에서 트렌디한 의상과 도포, 전립 등 전통 복식을 재해석한 의상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인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비주얼 콘셉트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6월 종영한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월등한 작사, 작곡, 편곡 실력은 물론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무기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차세대 K팝 대표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은 '킹덤' 우승 이후 첫 발매 앨범인 '노이지'에 열렬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지난 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수록곡 티저 영상 '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치즈''는 여덟 멤버가 자유를 만끽하며 특별한 에너지를 전했고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신곡 '치즈'는 음악팬들을 스트레이 키즈만의 영역으로 안내하는 인트로 트랙으로 강렬한 록 사운드가 돋보인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 세 멤버가 작사, 작곡해 그룹 특유의 매력을 십분 살렸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8월 23일 두 번째 정규 앨범 '노이지'를 발매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더 큰 활약에 나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