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4일) 'TMI뉴스', 몸 값이 금값 광고료 비싼 스타 누구?

2021. 8. 4. 1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연예인 정보 과부하 차트쇼 케이블채널 엠넷 'TMI NEWS'에 신구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아티스트 신지와 전소연이 오늘의 커버모델로 출격한다.

4일 방송은 '몸 값이 금값! 광고료 비싼 스타 BEST 13'을 주제로 한다. 초코빵 광고를 찍은 후 판매된 개수만 약 6억원어치에 달하는 스타와 21년째 한 회사의 광고 모델로 활약한 스타, 기존 판매량보다 510%나 수익을 상승시킨 주인공 등 CF계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스타들을 만난다.

아울러 국빈급 대접을 받으며 전용기까지 제공받은 스타와 약 1천명의 보안요원까지 배치되며 그 영향력을 입증한 스타까지 공개된다.

금주의 커버모델에는 코요테의 신지와 솔로 가수로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전소연이 함께 등장한다. 특히 신지는 최근 녹화에서 MC 전현무를 향해 "언젠가 한 번은 전현무씨를 꼭 만났어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후 8시 방송.

[사진 = 엠넷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