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형, SBS '홍천기' 캐스팅..김유정X안효섭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원형이 '홍천기'에 출연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4일 "올여름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장원형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제작 스튜디오S, 스튜디오 태유)에 심대유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장원형이 '홍천기'에 출연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4일 “올여름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 모교’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장원형이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제작 스튜디오S, 스튜디오 태유)에 심대유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의 원작자 정은궐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하이에나’,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을 히트시킨 장태유 감독이 연출을 맡아,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원형은 ‘홍천기’에서 화공 심대유로 분해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에 또 다른 긴장감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버닝’, ‘인랑’, 드라마 ‘열혈사제’, ‘스토브리그’, ‘구미호뎐’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한 장원형이 ‘홍천기’에서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홍천기’는 이 달 첫 방을 앞두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