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FM' 김제동, 스킨십 거부당하는 남편 사연에 "프러포즈 안 한 대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제동이 청취자에게 조언을 건넸다.
이에 DJ 김제동이 "프러포즈를 하셨냐"고 묻자 청취자는 "안 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DJ 김제동은 "지금 그 대가를 치르게 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DJ 김제동은 "저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엄청 부러웠다"며 "알콩달콩한 연애도 좋지 않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김제동이 청취자에게 조언을 건넸다.
8월 4일 방송된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에서는 스페셜 DJ 김제동이 출연했다.
이날 한 남성 청취자는 아내가 스킨십을 거부한다는 사연을 보냈다. 해당 청취자는 "사이는 되게 좋다. 근데 가끔 뭔가에 집중할 때 제가 슬쩍 다가가서 어깨라도 잡으려면 하면 자연스럽게 빠진다. 그런 기술을 배운 것처럼"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DJ 김제동이 "프러포즈를 하셨냐"고 묻자 청취자는 "안 했다"고 답했다. 이를 들은 DJ 김제동은 "지금 그 대가를 치르게 된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DJ 김제동은 "저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엄청 부러웠다"며 "알콩달콩한 연애도 좋지 않냐"고 물었다.
청취자는 "부부 사이 큰 문제까진 아니다. 그랬다면 사연이 아니라 상담을 갔겠다"고 입담을 뽐냈다. (사진=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대비한다면 ‘애로부부’ 보라, 꼭 알아야 할 법적 상식
- 지독한 사랑과 전쟁, 혼수상태 딸 두고 사위와 바람난 母 충격 사연 ‘차달남’(종합)
- 레이양 몸매 실화냐, 끈도 없는 한뼘 비키니 입고 “세상 신남”
- 최여진, 서핑보드에 누운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자태…반려견과 휴식
- ‘와카남’ 팀♥김보라, 양양 바다뷰 카페 개업 예고 “4층 건물 임대해”
- ‘결사곡2’ 이태곤, 불륜녀 송지인과 한집살이→거품 욕조서 뽀뽀까지 [결정적장면]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럭셔리 인피니티풀서 아들과 밤 수영
- 최용수♥전윤정 집, 통유리창 한강뷰 거실→대형 스크린 영화관까지(와카남)
- “여왕벌” 40대 김경화, 아슬아슬 비키니로 몸매 자랑‥복근도 탄탄
- ‘션♥’ 정혜영, 그림 같은 뷰 대저택서 딸과 반신욕 힐링 “집에서 여름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