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4명과 데이트, 영식의 결과는?"..'나는SOLO', 오늘 첫 데이트 공개된다
2021. 8. 4. 06:31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나는 SOLO' 영식의 4대1 데이트 속마음이 공개된다.
3일 케이블채널 SBS플러스‧NQQ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4회가 방송된다.
앞서 지난 3회에선 남성 출연자들에 이어 여성 출연자들까지 14인의 정체가 모두 공개됐다. 예측을 뒤엎는 반전 정체가 이어진 까닭에 '나는 SOLO' 러브라인에 새로운 변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남성 출연자들이 신청하는 방식으로, 첫 데이트 선택이 펼쳐졌는데, 모두의 예상을 깨고 영식의 데이트 신청에 무려 여성 출연자 4명이 지원했다. 영자, 정순, 순자, 정숙까지 총 4명이었고, 특히 친자매 사이인 정순과 정숙이 같은 영식을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MC 데프콘은 "사랑 앞에 언니고 뭐고 없다. 나 이런 리얼 너무 좋아"라고 할 정도였다.
4일 방송에선 4대1 데이트를 하게 된 영식의 속마음과 첫날에 이어 이튿날에도 '술먹방'으로 모두를 걱정하게 한 영철과 영숙의 데이트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 = SBS플러스‧NQQ 채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