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조이커플 "돈 때문에 이별 생각한 적도"..내년 결혼운·임신운에 깜짝 ('연애도사')[종합]

이우주 2021. 8. 3. 21:5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연애도사' 엔조이커플이 서로를 향한 '찐사랑'을 고백했다.

3일 방송된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와 217만 유튜버 엔조이커플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8년차 커플인 손민수와 임라라. 손민수는 "저희가 8년 만나기 전에 2년 동안 친구로 지냈다. 일을 같이 하다 보니까 30년 차 부부인 거 같다. 지금도 너무 스펙터클하고 아직도 하루하루가 다르다"고 밝혀 임라라를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은 '연애도사'에 출연한 이유로 결혼 고민을 꼽았다. 임라라는 "민수는 사귀고 나서부터 계속 결혼 얘기를 했다. 저는 은지처럼 일 욕심이 너무 많아서 천천히 하자는 생각이었다"며 "근데 주변에서 왜 안 하냐고 하더라. 올해 안 하면 헤어진다는 얘기까지 한다. 하도 그러니까 저희도 왜 자꾸 결혼이 미뤄지나 싶어서 궁합을 보러 왔다"고 털어놨다.

엔조이커플을 본 사주 도사는 "두 사람은 길게 만날 수 있을만한 인연이다. 근데 돈으로 묶인 궁합이다. 둘 사이에 돈이 없었다면 여자 분의 약한 남자 운을 뛰어넘기가 어려웠다는 뜻"이라 밝혔다. 임라라는 "제가 남자 운이 약하냐. 저 남자가 많았다"고 했지만 사주도사는 "두 사람 다 바람기가 있다. 굳이 말하면 여자 분이 훨씬 강하다. 끼가 보통 끼가 아니"라며 "약한 남편의 운을 넘어서게 해줄 수 있는 게 돈"이라고 계속해서 '팩폭'을 가했다.

사주도사는 "여자 분의 사주엔 남자가 잘 보이지 않는다. 그래도 이걸 뛰어 넘어서 만났다는 건 두 사람의 궁합적인 요소가 잘 맞았다는 것"이라며 임라라는 나무, 손민수가 물의 기운을 타고 났다고 밝혔다.

기승전 '돈' 궁합에 임라라는 일부 인정했다. 임라라는 "연애 2년차 때 우리가 돈이 너무 없어서 헤어질 생각도 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손민수는 "그때 제가 너무 힘들 때라 잘못된 선택을 할까 봐 미뤘다고 한다"고 밝혔다.

손민수는 "개그맨으로 잘 될 거라 생각했는데 현실이 너무 힘들었다. 평생 바라본 꿈이 없어질 수도 있겠구나, 그럼 나는 인생에서 쓸모 없는 사람이 될 거라는 생각에 공황장애가 심하게 왔다"고 털어놨다.

이 모습을 옆에서 지켜본 임라라는 "내가 사랑하는 남자가 내가 옆에 있는데도 죽고 싶다는 생각을 한 게 너무 힘들더라. 그래도 금방 헤쳐 나오더라"라고 밝혔다. 손민수가 이를 극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임라라 때문이었다. 손민수는 "라라 앞에서 내가 항상 쓰레기라고 하니까 너를 사랑하는 나는 뭐냐더라. 그때 정신을 차렸다. 임라라를 무조건 행복하게 해줘야겠다 생각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사주도사에 적합한 결혼 날짜를 물었다. 이에 사주도사는 "내년 가을까지는 운이 열려있다. 바빠서 결혼을 미룬 것 같은데 결혼을 하게 되면 운이 더 좋아진다. 그리고 내년에는 임신운도 있다"는 뜻밖의 이야기로 두 사람을 놀라게 했다.

손민수는 임라라가 건강을 챙기며 일을 했으면 좋겠다며 연신 눈물을 보였다. 이에 임라라는 "요즘 제가 힘든 일이 있다. 저는 꾹 참고 있는데 민수가 대신 울어준다"며 "이제 잘 돼서 부모님께 효도해야지 했는데 부모님이 건강이 안 좋으시다. 민수 아버지가 아프신 적이 있어서 저한테 더 이입을 한다. 요즘 저희가 서로 의지하면서 힘든 시기를 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홍현희는 "저도 일이 풀릴 때쯤 아버지가 2주 만에 돌아가셨다. 아직도 맛있는 거 먹으면 생각이 난다"고 임라라의 마음에 공감했다.

'국민 썸녀' 이은지는 직진만 하는 쿨한 연애를 해왔다 밝혔다. 그러나 1월에 마지막 연애를 한 이후론 썸 조차도 없다고. 이은지의 사주를 본 사주도사는 "운동선수랑 잘 맞는다. 운동선수 사주이기도 하다"고 밝혀 이은지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이은지는 개그우먼이 되기 전 댄스스포츠 선수였다고. 이은지는 "솔직히 댄스스포츠 선수로서 잘했다. 무용과, 체육과 다 봤는데 시험에 다 떨어졌다. 우연히 개그과를 시험 봤는데 거기만 붙었다. 자연스럽게 개그에 집중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주를 들은 후 이은지는 도사팅을 하러 갔다. 이은지의 도사팅 상대는 요식업 CEO 겸 헬스 트레이너. 이은지는 도사팅 상대의 첫인상을 마음에 들어 했다. 이은지는 "말 많고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여자친구 어떠냐"고 직진 질문을 건넸다. 이에 장윤성 씨는 "사실 반대였다. 말이 많은 사람을 만날 거란 생각을 못했다. 제가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 근데 은지 님이 나오신다 했을 때 재미있을 거 같았다"고 밝혔다. 장윤성 씨도 제작진과 미리 약속한 사인을 하며 이은지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사주를 들은 후 이은지는 도사팅을 하러 갔다. 이은지의 도사팅 상대는 요식업 CEO 겸 헬스 트레이너. 이은지는 도사팅 상대의 첫인상을 마음에 들어 했다. 이은지는 "말 많고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여자친구 어떠냐"고 직진 질문을 건넸다. 이에 장윤성 씨는 "사실 반대였다. 말이 많은 사람을 만날 거란 생각을 못했다. 제가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 근데 은지 님이 나오신다 했을 때 재미있을 거 같았다"고 밝혔다. 장윤성 씨도 제작진과 미리 약속한 사인을 하며 이은지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박수홍 전 여친 “천사서 악마로..데이트 폭행에 XX 수준” 주장
“김용건 39세 연하녀, 13년 전 드라마 종영서 만나…동거도 안 한 사이”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남편 레스토랑도 차려줬는데…알고 보니 유명 제비 “결혼까지가 공사”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