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진, 타이틀 곡 'Ready Now' 티저 공개

안병길 기자 2021. 8. 3.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10x


가수 김우진이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Ready Now’ 뮤직비디오 티저로 강렬한 데뷔 출사표를 예고했다.

지난 3일 0시,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진 첫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의 타이틀곡 ‘Ready Now’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꽉 막힌 좁은 공간을 벗어나려는 듯한 김우진의 모습과 고통스러워 보이는 표정 연기가 더해지며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연이어 쪼개지는 비트에 맞추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Ready Now’의 퍼포먼스가 공개되어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우진의 첫 미니 앨범에는 지난 7월 공개된 프리 데뷔 싱글 ‘Still Dream’에 이어 히트곡 작곡가 ‘라이언 전’과 듀스의 ‘이현도’가 참여한 곡이 수록되며 기세를 이어간다. 김우진 또한 전곡에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는 “김우진이 이번 앨범 전 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누구나 겪는 미성년 우리들의 감정을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10x



10x


우리가 살면서 겪었던, 혹은 겪고 있는 순간에 느끼는 감정들을 포착할 예정인 김우진 ‘The moment’의 첫 시리즈인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에서는 섬세한 감정의 묘사로 리스너들과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의 공감과 위로를 전하기도 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세상을 향한 메시지와 포부를 전할 예정이다.

김우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8월 5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