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김동욱→남규리 야단법석 캠핑 (너는 나의 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1. 8. 3.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이 '야단법석 캠핑'에 나선다.

제작진은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은 '요란법석 캠핑' 장면을 위해 오랜만에 가슴이 탁 트이는 야외로 모이게 되자 설렘을 드러냈던 상태.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6인은 수다로 이야기꽃을 피우며 훈훈함을 드리웠다. 더욱이 리허설을 준비하며 한자리에서 얼굴을 맞대고 대본을 읽어 내려가던 배우들은 연신 웃음보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촬영에 돌입하자 배우들은 별다른 의견을 나누지 않았음에도, 신박한 애드리브로 척척 맞는 '찰떡 호흡'를 뽐냈다. 그동안의 촬영기간 동안 더 친밀하고 단단해진 6명의 '한마음 연기합'이 쾌청한 힐링 장면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이 ‘야단법석 캠핑’에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 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9회에서는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가 알콩달콩 달콤한 분위기를 드리운 가운데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는 키스로 시선을 끌었다. 강다정은 한 번도 말해 본 적 없는, 일곱 살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주영도에게 꺼내놓으며 눈물을 쏟았고, 주영도는 강다정을 따스하게 안아주며 포근히 위로했다.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더해가던 두 사람은 드디어 첫 키스를 나눴다.

그런 가운데 3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강다정(서현진)과 주영도(김동욱), 안가영(남규리), 박은하(김예원), 서하늘(지승현), 천승원(김서경)이 캠핑장에서 왁자지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능PD 천승원은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다는 친구들의 바람과 달리, 각양각색 게임을 준비해와 원성을 산다. 하지만 인물 퀴즈, 마피아 게임, 스피드 퀴즈, 손병호 게임 등이 이어지면서 승부욕이 발동한 6인은 이내 온 몸을 던져 게임에 몰두한다. 강다정, 안가영, 박은하의 ‘엉뚱발랄 절친’ 면모와 주영도, 서하늘, 천승원의 ‘절친 케미’가 웃음을 예고한다.

제작진은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은 ‘요란법석 캠핑’ 장면을 위해 오랜만에 가슴이 탁 트이는 야외로 모이게 되자 설렘을 드러냈던 상태.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6인은 수다로 이야기꽃을 피우며 훈훈함을 드리웠다. 더욱이 리허설을 준비하며 한자리에서 얼굴을 맞대고 대본을 읽어 내려가던 배우들은 연신 웃음보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촬영에 돌입하자 배우들은 별다른 의견을 나누지 않았음에도, 신박한 애드리브로 척척 맞는 ‘찰떡 호흡’를 뽐냈다. 그동안의 촬영기간 동안 더 친밀하고 단단해진 6명의 ‘한마음 연기합’이 쾌청한 힐링 장면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현진, 김동욱, 남규리, 김예원, 지승현, 김서경 등은 다른 어떤 작품들보다 돈독한 팀워크를 발산, 현장의 에너지를 높여주고 있다”라며 “푸르른 녹색 잔디밭에서의 안구 힐링과 배꼽 잡는 웃음으로 마음 힐링을 안겨줄 6인의 캠핑기를 기대해 달라”고 이야기했다.

‘너는 나의 봄’ 10회는 3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