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렉스턴 스페셜 모델 '마스터' 3737만원부터.. 추가된 고급 사양은?

김창성 기자 2021. 8. 3. 1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자동차는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향상 시킨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스페셜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은 물론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쌍용차가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높인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출시했다. /사진=쌍용차
쌍용자동차는 고급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향상 시킨 올 뉴 렉스턴의 스페셜 모델 ‘마스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스페셜 모델은 고객 선호사양을 중심으로 고급 편의 사양은 물론 안전 사양까지 기본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레스티지 모델과 더 블랙 모델 사이에 추가돼 가격과 사양 측면에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프레스티지 모델을 기본으로 ▲브라운 인테리어 패키지 ▲블랙 헤드라이닝 ▲플로팅 무드스피커를 기본 적용해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연출했으며 더 블랙 모델에 적용한 ▲블랙 스웨이드 퀄팅 인테리어를 옵션(50만원)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기존 프레스티지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 중 95% 이상 선택하는 ▲4TRONIC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주행 성능 및 안전성을 높였고 ▲디지털 스마트 키 ▲빌트인 공기청정기 ▲도어 스팟램프 등도 기본 적용해 편의성도 증대했다.

올 뉴 렉스턴 마스터 스페셜 모델의 판매가(개별소비세 인하 기준)는 4473만원이다.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를 기본 적용한 럭셔리 모델은 3737만원, 천연 가죽 퀼팅 시트와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등을 기본 적용한 프레스티지 모델은 4065만원이다. 더 블랙은 빌트인 공기청정기·플로팅 무드스피커·디지털 스마트 키 등을 추가 적용해 판매가는 5018만원이다.

[머니S 주요뉴스]
"51세 맞아?"… 고현정, 살 빼더니 비주얼 美쳤네
"황신혜와 진지"… '혼전임신 스캔들' 김용건, 조작방송?
한뼘 비키니 자태… 미스 유니버스 '아찔'
"164㎝에 43㎏"… 이유비, 몸매퀸 비결은 OOOO?
"빨간 입술이 찰떡"… 한예슬, 고혹美 넘치네
김경아, 권재관과 이혼하지 않은 이유… OOO 때문?
남궁민 10㎏ 증량… 벌크업 자태 보니
"흔들려"… 배수진, 최준호 아닌 추성연에 직진?
"변비 고치려다" 항문에 '이것' 집어넣었다고?
부모 몰래 차 운전한 10대, 사고로 친구 사망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