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카봇 '황금특공대' 완구로..금빛 '제트크루저'-'유니크루저' 8월 출시

이원희 2021. 8. 3. 11: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크루저(왼쪽)'와 '제트크루저'.
'헬로카봇' 완구 최초의 골드 에디션 '황금특공대'가 출시된다.

이들은 최근 '헬로카봇' 애니메이션 시즌10에서 공개된 '황금특공대' 멤버들(5종)의 완구로서 특별한 매력을 갖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그 중에서 '작전의 천재'라는 별명을 가진 '제트크루저'와 '싸움의 신' '유니크루저'가 먼저 어린이들을 만난다.

'황금특공대'에 속한 멤버는 TV 및 극장판 애니메이션에서 멋진 면모를 보여준 크루저 시리즈 삼총사(유니크루저, 제트크루저, 파워크루저)와 '펜타스톰', '제트렌' 등 5종으로 결성 당시 '헬로카봇의 어벤져스'로 불리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들은 온 몸에서 눈이 부시도록 찬란하게 황금빛을 뿜으며, 황금의 불가사의한 힘으로 업그레이드된 능력과 활약을 보였다. 머리, 어깨, 가슴, 팔, 다리, 무기 부위를 장식한 골드 메탈릭은 완구에서 더욱 정교하게 표현돼 '황금특공대'만의 자격과 고귀함을 돋보이게 한다.

완구는 '황금특공대' 각자의 개성을 잘 드러내는 디자인이다. 강력한 전사의 이미지를 가진 '제트크루저'와 '유니크루저'는 골드 메탈릭으로 더욱 멋진 모습을 갖췄다. '제트크루저'는 머리와 어깨, 다리의 골드 메탈릭이 블랙 바디와 어울려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색감을 어필한다. '유니크루저'는 골드 메탈릭과 레드 메탈릭이 균형감을 이루며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황금특공대 중 처음 출시되는 '제트크루저'의 판매가는 13만5900 원이다.

'헬로카봇'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완구에 골드 메탈릭을 적용하는 것은 까다로운 공정을 요구한다. '헬로카봇' 완구 중 초대형인 '펜타스톰'도 세심하게 골드 메탈릭 디자인을 입었다"면서 "금빛이 주는 신비함과 설렘이 있다. 스페셜 에디션인만큼 기존 오리지널 완구와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