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수제버거 브랜드 UFO버거, 화끈하게 매운 '리얼춘천닭갈비버거' 선봬

2021. 8. 3. 11: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 UFO버거
이색 신메뉴 출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유에프오버거’(이하 UFO버거)가 빨간 맛에 열광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끈하게 매운 ‘춘천닭갈비버거’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UFO버거의 춘천닭갈비버거는 치킨 다짐육 패티가 아닌 진짜 닭갈비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다짐육을 사용하여 패티를 가공하는데, UFO버거는 닭갈비 본연의 맛을 살리고자 국내산 계육을 사용하여 품질을 높였다.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실제로 춘천의 닭갈비 맛집들을 방문하여 직접 맛을 보고 춘천 닭갈비의 맛을 세심하게 담아냈다. 여기에 독창적으로 개발한 매운 소스는 블라인드 품평단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맵부심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UFO버거 관계자는 “강렬하고, 중독되는 매운맛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고심하였고, 신메뉴 포스터 또한 이례적으로 매운맛에 대한 경고 문구를 포함하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춘천의 맛을 최대한 살리고, 진짜 닭갈비가 꽉 찬 버거를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와 치킨버거의 품질을 한 단계 높이고자 하는 생각으로 메뉴를 개발하였고, 맵부심 강한 소비자들이 도전해 볼 수 있는 아주 매운 버거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메뉴 ‘춘천닭갈비버거’는 8월 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배달 특화 매장이기 때문에 손쉽게 신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고, 새롭고 깔끔한 UFO버거만의 포장법은 집에서도 식지 않는 따듯한 버거를 언제 어디서나 맛볼 수 있다.

가맹점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UFO버거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