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토트넘 컨퍼런스리그 PO서 북아일랜드-포르투갈 승자와 격돌

이건 2021. 8. 2. 2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ECL) 플레이오프에서 북아일랜드 팀 혹은 포르투갈 팀과 맞붙는다.

UEFA는 2일 오후(현지시각) 스위스 니옹 UEFA 본부에서 유로파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대진 추첨을 가졌다.

플레이오프에 직행했다.

대진 추첨 결과 토트넘의 플레이오프 상대는 FC 파코스 데 페레이라(포르투갈)와 란 FC(북아일랜드) 중 승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컨퍼런스리그(ECL) 플레이오프에서 북아일랜드 팀 혹은 포르투갈 팀과 맞붙는다.

UEFA는 2일 오후(현지시각) 스위스 니옹 UEFA 본부에서 유로파컨퍼런스리그 플레이오프 대진 추첨을 가졌다.

토트넘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위를 차지했다. 플레이오프에 직행했다.

대진 추첨 결과 토트넘의 플레이오프 상대는 FC 파코스 데 페레이라(포르투갈)와 란 FC(북아일랜드) 중 승자이다.

FC 파코스 데 페레이라는 지난 시즌 5위를 차지하며 ECL 출전권을 얻었다. 3차 예선으로 직행했다.

란 FC는 지난 시즌 북아일랜드 프리미어십에서 4위를 차지했다. ECL에서는 1차 예선부터 참가했다. 웨일스의 발라 타운을 상대로 1,2차전 합계 2대0으로 누르고 2차 예선에 올랐다. 2차예선에서는 덴마크의 AGF와 격돌했다. 1차전 2대1, 2차전 1대1로 누르고 3차 예선에 올랐다.

토트넘은 양 팀의 승자과 8월 19일 1차전 8월 26일 2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박수홍 전 여친 “천사서 악마로..데이트 폭행에 XX 수준” 주장
“70대와 20대의 사랑이야기” 김용건 아들 하정우, 알고 있었나..과거 발언 재조명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미스트롯2' 장하온, 3천만원 성매수 의혹 직접 부인 “거짓임”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