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男과 밤에 전화" 5년절친이 썸남 뺏으려해 고민→이수근 "손절해라, 子 소개시켜줄게"('물어보살')[종합]

정유나 2021. 8. 2.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어보살' 썸남을 사이에 두고 두 절친이 갈등을 겪었다.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썸남을 사이에 두고 친구와 갈등을 겪고 있는 중학생 의뢰인이 출연했다.

의뢰인은 "그런데 친구가 오히려 저에게 서운하다고 하더라. 자기는 저와 썸남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막상 썸남과의 대화 내용을 보면 친구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하더라"며 "썸남은 또 저한테 사랑한다고, 나중에 결혼하자고 해놓고.."라며 슬퍼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물어보살' 썸남을 사이에 두고 두 절친이 갈등을 겪었다.

2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썸남을 사이에 두고 친구와 갈등을 겪고 있는 중학생 의뢰인이 출연했다.

이날 의뢰인은 친구가 자신의 남자를 뺏으려고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5년 동안 절친이었던 친구가 의뢰인과 썸을 타고 있던 남자와 연락을 한다는 것.

몇 달 전 의뢰인은 친구들에게 호감을 갖던 남자아이에 대해 털어놓았고, 절친은 의뢰인의 사랑을 도와준다며 다리 역할을 자처했다고. 하지만 단둘이 만나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거나 밤에 전화를 한 후 의뢰인에게 "네 남자와 밤에 전화했다?"라며 자랑을 한다고.

의뢰인은 "그런데 친구가 오히려 저에게 서운하다고 하더라. 자기는 저와 썸남을 이어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막상 썸남과의 대화 내용을 보면 친구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하더라"며 "썸남은 또 저한테 사랑한다고, 나중에 결혼하자고 해놓고.."라며 슬퍼했다. 그러면서 "둘 다 서로 좋아하는거면 솔직하게 말해줬으면 좋겠다. 사귄다고 소문도 돌고 있다"고 말했다.

귀여운 고민에 보살들은 웃음을 짓다가도 냉정하게 조언해줬다. 서장훈은 "그렇게 변심하는 썸남이라면 만나지 말아라. 자꾸 너를 속이려는 친구들은 과감하게 손절하라. 단호하게 의사표현을 해야 너에게 거짓말을 못한다"고 따끔하게 조언했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아저씨 아들 소개시켜줄까? 중학생이다"라며 본인 아들의 사진을 보여줬다. 이에 의뢰인은 "제가 전에 좋아하던 남자애랑 똑같이 생겼다"며 부끄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따.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박수홍 전 여친 “천사서 악마로..데이트 폭행에 XX 수준” 주장
“70대와 20대의 사랑이야기” 김용건 아들 하정우, 알고 있었나..과거 발언 재조명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미스트롯2' 장하온, 3천만원 성매수 의혹 직접 부인 “거짓임”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