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재진 전역 "역대 최고 몸무게..완전체 활동 조금씩 준비 중" [V라이브]

김은정 2021. 8. 2. 1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진이 전역 소감을 전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이 2일 오후 V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이재진은 백골부대에서 군 생활을 마치고 어제(1일) 전역했다.

이재진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민환이가 현재 군생활 중이라 전역을 하면 완전체 활동을 할 것 같다. 조금씩 준비하는 부분이 있다.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이재진이 전역 소감을 전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이 2일 오후 V라이브를 통해 전역 기념 방송을 진행했다. 

이재진은 백골부대에서 군 생활을 마치고 어제(1일) 전역했다. 이날 오랜만에 팬들을 만난 그는 "10여년 간 (방송을) 해왔는데 오랜만이라 떨린다"면서 "전역 축하 감사하다. 사실 몸이 엄청 고생하지는 않았다. 전방에서 근무하는 친구들보다는 편하고 안전하게 근무했다"고 인사를 전했다.

팬들의 근황을 듣던 그는 "군대 갔을 때 깜짝 놀랐다. 2000년대생이 있더라. 그들과 친구가 되어서 어려졌다고 생각했는데 돌아오니 똑같더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코로나19 때문에 난리인데 건강 관리 잘하고 있는지?" 물으며 "저는 안에 있어서 어려울 것 없었다. 다행히 저는 건강하게 잘 나왔다. 조심하셔야 한다"고 건강 관리를 당부했다.

"팬분들과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밝힌 이재진은 다른 채널에서 이홍기가 동시에 라이브를 하고 있다는 소식에 폭소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켠 이홍기는 동생의 V라이브를 보며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지었고 "다들 재진이 라이브를 봐달라"며 짧은 라이브를 종료했다. 이 해프닝에 이재진은 "홍기 형은 저 없었으면 삶에 낙이 없었을 것"이라며 넓은 마음을 드러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단단해진 모습에 대한 이야기가 많자 그는 "벌크업한게 아니라 먹고 싶은 거 다 먹었더니 살이 쪘다. 역대 최고 몸무게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여러분 만날 때는 관리해서 예쁜 모습으로 가겠다"고 이야기했다.

이재진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민환이가 현재 군생활 중이라 전역을 하면 완전체 활동을 할 것 같다. 조금씩 준비하는 부분이 있다.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 활동에 대해 "군뮤지컬도 했고 그 전에도 뮤지컬 연습을 했었는데, 예쁘게 봐주셨는지 군에 있을 때도 연락이 많이 왔다. 뮤지컬은 계속 할 생각이다. 무대에 있는 제 모습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V라이브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