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업데이트

이원희 2021. 8. 2. 10:5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를 추가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여름을 맞아 열세 번째 월드 '리리스 타워'를 선보이고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월드는 신규 월드는 '리리스'의 초대로 '리리스 타워'로 들어간 주인공 일행이 한 발의 총성을 들으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12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리리스 타워'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불꽃의 정령 신틸라'는 대대로 정령왕을 배출해온 불꽃의 정령 '하피'의 일족이다. '신틸라'는 뛰어난 육체파 무술가이자 무엇이든 목숨을 걸고 이뤄내는 열정맨 컨셉트의 캐릭터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의 육체를 단련시켜 근육을 생성에 성공한 첫 번째 '하피'기도 하다.

이와 함께 유니크 영웅 '루시', '린', '플리트비체'와 픽업 소환 이벤트와 '판타지아', '홍련', '프로미넌스' 전용 무기 픽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신규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을 추가했다. '운석 발굴 작전'은 17시즌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이 종료된 후 시작되며,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운석들을 발굴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