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도 SM6 프리 업그레이드"..르노삼성, 할인혜택 풍성

권혜정 기자 2021. 8. 2. 09: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SM6 구매고객에게 한 단계 더 높은 트림의 차량을 제공하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8월에도 이어간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여름철 한정으로 진행 중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SM6 구매 시 고객이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을 장착한 상위 트림 차량을 제공하는 행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SM6 구매고객에게 한 단계 더 높은 트림의 차량을 제공하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8월에도 이어간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여름철 한정으로 진행 중인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SM6 구매 시 고객이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을 장착한 상위 트림 차량을 제공하는 행사다.

예를 들어 고객이 SM6 TCe 260 LE 모델을 선택하면, LE 트림 기본사양에 운전석·동승석 파워 및 통풍시트, 10.25인치 컬러 TFT LED 클러스터, 긴급제동 보조 및 차간거리 경보, 어댑디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RE 트림 모델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SM6 TCe 260 구매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최대 216만원이다.

'차캉스'에 최적화된 SUV 'QM6' 역시 여름철 특별조건을 유지한다. 옵션, 용품, 보증연장 구입 지원비로 가솔린 모델 GDe에 150만원, LPG 모델 LPe에 50만원이 제공되며 7년 이상 노후차 고객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할인도 지원된다. 현재 QM6는 계약 후 5일 내로 고객 인도가 이뤄지는 유일한 모델이다.

'르노 마스터'는 통학용, 캠핑용으로 사용되는 15인승 버스 차량에 대한 특별 혜택을 더욱 강화햇다. 먼저 스마트커넥트II 및 후방 카메라 용품 증정, 최대 150만원의 차량 보험료 지원 등 최대 285만원 혜택의 '해피 뉴 마스터 Bus 15인승 특별 혜택'을 이달에도 진행한다. 또 6개월 거치할부 프로그램은 6개월 거치 기간에 36개월, 48개월, 60개월의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전체 할부 불입 기간을 최대 66개월까지 연장했다.

도심형 전기차 '르노 조에'는 현금 구매 시 100만원 할인과 함께 1년 2만㎞ 무료 주행이 가능한(완성 충전 기준) 50만원 상당의 선불 충전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공무원, 교직원, 공공기관 임직원에게 제공되던 특별한인 50만원 혜택은 국가유공자, 장애인, 다자녀가구까지 대상이 확대됐다.

르노삼성자동차의 8월 판매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