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강인귀 기자 2021. 8. 2.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서브리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원더쉴드의 특별기획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의 메시지'를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 NGO 'WaterAid'를 통해 물 부족 국가의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프로젝트에 기부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어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서브리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원더쉴드의 특별기획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정판으로 출시된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의 메시지'를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캘리그라퍼 'MIKITYPE'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었으며, 패키지 디자인에 담긴 'WATER'는 원더쉴드의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느낌과 물의 투명함, 신비로운 이미지를 아티스트만의 필체로 재해석되는 등 특별한 의미로 기획됐다.

원더쉴드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원더쉴딩 기술이 적용된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3일에 1번 사용하는 분사형 헤어 에센스로 제작됐다. 출시와 함께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손잡고 물 기부 캠페인을 8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다.

'물 기부 캠페인' 참여방법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업로드 되어있는 'SHARE WATER, SHARE BEAUTY' 영상을 시청하면 된다. 영상 총 조회수가 20만 회를 달성하게 되면 1000만원의 기부금이 '굿워터 프로젝트'를 통해 아프리카 모잠비크와 니제르 지역의 식수위생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뿐만 아니라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 NGO 'WaterAid'를 통해 물 부족 국가의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공급하는 프로젝트에 기부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상의 채널 특성에 따라 물 기부 활동을 전략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하여 진정한 환경 뷰티를 실천하고자 한다.

이번 원더쉴드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발달 장애인과 비 장애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사회적 기업 '동구밭'의 설거지 워싱바도 함께 증정된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단순히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일상을 지켜주는 물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겠다"며, "SHARE WATER, SHARE BEAUTY 기부 캠페인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민효린♥' 태양의 미술 사랑… 해외 아티스트 선물?
크리스, 강간죄로 中 공안 체포… '화학적 거세'?
이동국 세 남매 가수 데뷔?… '설수대'를 아시나요
"이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맞나"… 함소원, 무슨 일?
50세 '장동건♥' 고소영, 방부제 미모 무엇?
"셰프가 집으로 와서"… '태국 재벌♥' 신주아의 클라스
"누가 찍어줬나"… '이승기♥' 이다인 비주얼
'25㎏ 감량' 돈스파이크… "못 알아볼 뻔"
"아파트는 소중해"… SH 사장 포기한 김현아
"올림픽 역사도 바꿨다"… 김연경이 위대한 이유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