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성, tvN '더 로드 : 1의 비극' 출연..천호진 오른팔된다(공식)

서지현 2021. 8. 1. 2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현우성이 '더 로드 : 1의 비극'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7월 30일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현우성이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속 조문도(조상무)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중"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배우 현우성이 ‘더 로드 : 1의 비극’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7월 30일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현우성이 tvN 새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속 조문도(조상무)역으로 캐스팅돼 현재 촬영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8월 4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은 폭우가 쏟아지던 밤 참혹하고 비극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침묵과 회피, 실타래처럼 얽·힌 비밀이 기어코 또 다른 비극을 낳는 스토리를 그리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현우성은 서기태(천호진 분) 수족으로 통칭 ‘조상무’라고 불리며 서기태의 지시라면 사람 목숨 하나쯤 쉽게 빼앗을 수 있을 정도의 충성심이 있는 인물을 연기한다. 매서운 눈빛에 카리스마와 섬뜩함이 공존하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현우성은 모델로 활약하다 2010년 연기자로서 새롭게 출발해 MBN ‘우아한 가(家)’ , wavve ‘러브씬넘버#’ 등 다수의 작품을 출연하며 훤칠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현우성은 그동안 선보였던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번 작품 속 무게감 있고 다크한 ‘조상무’ 캐릭터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매력들을 가감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 로드 : 1의 비극’은 지진희, 윤세아, 김혜은, 천호진 등이 캐스팅되었다. (사진=웨이즈컴퍼니 제공)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