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바이스 피치, 올 여름 더위 산뜻하게 날려줄 복숭아 밀맥주

강동완 기자 2021. 8. 1.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숭아 밀맥주 에델바이스 피치가 더 리얼해진 맛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하이네켄코리아 박지원 마케팅 상무는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낮은 도수에 색다른 풍미가 느껴지는 맥주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된 에델바이스 피치와 함께 알프스의 청정함을 담은 에델바이스 고유의 풍미와 더욱 싱그러워진 복숭아의 만남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복숭아 밀맥주 에델바이스 피치가 더 리얼해진 맛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알프스 프리미엄 밀맥주 에델바이스는 ‘에델바이스 피치’의 레시피와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해 출시했다.

리뉴얼된 에델바이스 피치는 인기 과일인 복숭아 함유량은 높이고 알코올 도수는 기존보다 낮은 3.5%로 내렸다. 제품 패키지 또한 알프스 맥주 에델바이스의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복숭아의 산뜻함도 느껴지도록 새 옷으로 갈아입었다.


에델바이스 피치는 밀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에 복숭아 과즙을 더해 마치 복숭아를 머금은 듯 기분 좋은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특히, 더욱 진해진 복숭아와 알프스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 같은 에델바이스 오리지널의 풍미가 어우러져 싱그러운 복숭아의 맛과 향을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가벼워진 3.5%의 알코올 도수 덕분에 여름 휴가철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시간에 즐기는 ‘홈맥’으로도 제격이다.

하이네켄코리아 박지원 마케팅 상무는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낮은 도수에 색다른 풍미가 느껴지는 맥주와 함께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맥주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된 에델바이스 피치와 함께 알프스의 청정함을 담은 에델바이스 고유의 풍미와 더욱 싱그러워진 복숭아의 만남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맛과 패키지로 리뉴얼된 에델바이스 피치는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경기도 '배달특급' GS25·CU와 손잡았다…27일부터 편의점 물품배달 시작
펄펄 끓는 가마솥더위에… 커피 배달 서비스·얼음컵 매출 고공행진
[수지Re:뷰] '공실길' 된 가로수길… 여전히 '나쁜 임대료'
메가엠지씨커피·할리스커피 과망간산칼륨 소비량 기준 '부적합'
이디야커피 대표메뉴 컵에 담은 ‘컵커피’…집에서도 편리하게 즐겨
[머니S 주요뉴스]
'아이돌 교과서' 방탄소년단 뷔, 일본서 더 난리
"수지 선배 같나요?" 아린, 수지 오마주 어땠나
채정안 "쪄 죽어도 널 안고 싶어"… 누리꾼들 난리
"본인들 인생이나 똑바로 살았으면"… 홍석천, 무슨 일?
재벌 3세의 점심은?… 오뚜기 함연지 "ㅇㅇㅇ"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