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 손흥민, "팬들을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만들겠다"

허윤수 2021. 8. 1. 17: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 홋스퍼와의 동행을 연장한 손흥민이 팬들을 위해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다짐했다.

손흥민은 최근 토트넘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이 달려온 길은 280경기 107골 64도움.

손흥민은 "우릴 항상 지지해주는 팬들에게 놀랍다고 소리치고 싶다. 우리와 팬들을 자랑스럽게 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하겠다"라며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토트넘 홋스퍼와의 동행을 연장한 손흥민이 팬들을 위해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다짐했다.

손흥민은 최근 토트넘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2025년까지 함께 하기로 하며 명실상부한 구단 레전드에 이름을 올렸다.

2015년 토트넘 유니폼을 입은 손흥민이 달려온 길은 280경기 107골 64도움. 토트넘을 위해 더 많은 경기를 뛰며 골과 도움 기록을 늘려갈 예정이다.

새 시즌을 준비하고 있는 프리 시즌 성적도 좋다. 두 차례 친선 경기에서 2골 3도움으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트라이벌 풋볼’은 지난달 31일(한국시간) 새 시즌을 맞는 손흥민의 말을 전했다.

손흥민은 “아직 프리 시즌이고 몇몇 선수는 합류하지 않았다. 하지만 긍정적으로 몸 상태를 끌어올리고 예리함을 더할 것이다. 이번 프리 시즌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다”라고 말했다.

재계약에 대해선 “빨리 서명하고 싶었다. 전에도 말했지만, 빅클럽에서 계속 뛸 수 있는 건 영광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손흥민은 “우릴 항상 지지해주는 팬들에게 놀랍다고 소리치고 싶다. 우리와 팬들을 자랑스럽게 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하겠다”라며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스포탈코리아 허윤수 기자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