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선129' 샤이니 민호, 강호동 연승 행진 파트너로 맹활약

김명미 2021. 8. 1. 15: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 승부사 강호동과 아이돌 승부사 샤이니 민호가 만난다.

8월 1일 오후 5시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는 연예계 소문난 승부사 민호가 등장, 강호동의 연승 행진을 돕는 특급 도우미로 맹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예능 승부사 강호동과 아이돌 승부사 샤이니 민호가 만난다.

8월 1일 오후 5시 공개 예정인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에는 연예계 소문난 승부사 민호가 등장, 강호동의 연승 행진을 돕는 특급 도우미로 맹활약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민호는 협상과 한판 대결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는 것은 물론, 강호동에 기죽지 않고 날리는 촌철살인 팩폭 멘트와 능청스럽고 엉뚱한 매력까지 드러내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민호는 등장하자마자 자신의 생일이 ‘머선129’를 연상케 하는 12월 9일이라며 특별한 인연을 과시하는가 하면, 그동안 연예계 승부사로 커오지 않았냐는 강호동에 “형님이 키우신 거 아닙니까”라며 능청스러운 사투리까지 드러내 웃음을 전한다. 이어 현피 대결 기업인 풀무원 음식을 시식하는 자리에서는 먹방과 꽁트를 넘나들며 시식에 집중하는 강호동에 “솔직히 저한테 한번 더 나누어 주실 줄 알았다며” 부족한 음식에 대해 뒤끝작렬 멘트를 전한다. 이어 냉동 식품을 시식하고는 해병대 시절 군대에서 먹던 음식이 생각난다며 현피 대결 기업의 경쟁사 이름을 언급해 녹화 현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본 협상에 들어간 민호는 눈부시게 향상된 협상 실력을 자랑하는 강호동을 도와, 역대급 구독자 선물을 만들어 낸다. 강호동이 협상 초반부터 현피 대결 담당자들이 거부하기 힘든 조건을 테이블에 올리는 전략을 쓰는 것에 이어, 민호는 여기에 한술 더 떠 뻔뻔하게 상대를 몰아붙이는 전략으로 재미를 더하는 것. 급기야 민호가 어머니의 정성보다 풀무원 제품이 낫다며 강호동마저 당황시키는 무리수를 던지자 강호동은 “협상에 어머니 정성을 양보하다니 너무 한 거 아니냐”며 누가 아군인지 모를 반응을 보이기도. 하지만 민호는 이에 지지 않고 반전 멘트로 맞대응, 현장을 폭소 도가니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구독자 선물 수량을 걸고 펼치는 깜짝 미니 게임에 임한 민호는 “저는 솔직히 질 자신이 없어요”라며 능청미를 과시함은 물론, 게임을 승리로 이끌며 만족스러운 구독자 선물 수량을 얻어내는 맹활약을 펼친다. 강호동 못지 않은 승부사 기질을 가진 민호의 활약이 과연 어떤 협상 결과를 낳을지, 민호와 강호동이 만들어낸 역대급 구독자 선물이 어떻게 구성 될지 주목된다.(사진=카카오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