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야채와 컬러를 더한 새로운 맛의 재미를 즐기세요

강동완 기자 2021. 8. 1. 14: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맛의 재미를 선사하는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완전히 새로운 맛과 컬러의 '프링글스 베지칩 3종'을 출시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부장은 "새로운 맛의 재미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가 이번에는 야채 원물을 더해 기존 감자칩에서 좀 더 풍미를 높인 프리미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입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야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베지칩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의 재미를 선사하는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가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완전히 새로운 맛과 컬러의 ‘프링글스 베지칩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프링글스에 고품질의 야채 원물을 더해 풍미를 높인 총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먼저 고구마&갈릭 맛은 황금빛 고구마의 달콤한 맛에 입안을 가득 채우는 알싸한 마늘향과 파프리카가 더해졌다. 

자색고구마&씨솔트 맛은 파프리카 맛과 보라빛의 자색고구마 특유의 진한 달콤함에 씨솔트의 짭짤함이 멈출 수 없는 단짠 조합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토마토&허브, 모짜렐라 맛은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그리고 허브가 신선한 맛의 조화를 이룬다.

'프링글스'가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완전히 새로운 맛과 컬러의 ‘프링글스 베지칩 3종’을 출시했다.(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 베지칩 3종은 야채의 풍미를 담아낸 맛과 함께 고구마의 노랑, 자색고구마의 보라, 토마토의 빨강 등 색색의 다채로운 야채 컬러를 담아 보는 즐거움까지 준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블랙 컬러를 활용하고 전반적으로 톤을 다운시킨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프리미엄한 느낌을 강조했고, 제품에 함유된 야채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다른 감자칩과 차별화되는 프링글스의 고유의 말안장 칩 형태는 그대로 유지했다. 아울러, 입 구조에 딱 맞게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입 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프링글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부장은 “새로운 맛의 재미를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프링글스가 이번에는 야채 원물을 더해 기존 감자칩에서 좀 더 풍미를 높인 프리미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입안에서 경쾌하게 부서지는 야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베지칩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퀴즈노스, 충북혁신도시점 신규오픈 … 오픈이벤트 풍성하게 진행
2021년 6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195개 명단 공개
2021년 5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164개 명단 공개
얼크니손칼국수, 슈퍼콘과 함께 머지플러스에 모바일상품권 출시
멕시카나치킨, '중복' 쿠팡이츠에서 한정수량으로 5천원 할인
[머니S 주요뉴스]
'아이돌 교과서' 방탄소년단 뷔, 일본서 더 난리
"수지 선배 같나요?" 아린, 수지 오마주 어땠나
채정안 "쪄 죽어도 널 안고 싶어"… 누리꾼들 난리
"본인들 인생이나 똑바로 살았으면"… 홍석천, 무슨 일?
재벌 3세의 점심은?… 오뚜기 함연지 "ㅇㅇㅇ"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