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사곡' 박주미 서늘→이태곤 당황..예측불허 4자대면 '극과 극 온도차'

고재완 2021. 8. 1. 10: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태곤과 송지인, 박주미와 문성호가 '예측 불가 사자대면'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결사곡2'는 '결사곡1'에서 끝까지 숨겼던 40대 남편 신유신(이태곤)의 불륜이 발각되며 극 전체에 강력한 파장을 선사하고 있다.

신유신의 불륜녀 아미(송지인)는 신유신의 집에 들어가 김동미(김보연)와 마찰을 빚었고, 사피영은 골프장에서 마주친 서반(문성호)에게 당당히 이혼을 공표하며 쿨한 태도를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2' 이태곤과 송지인, 박주미와 문성호가 '예측 불가 사자대면'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결사곡2'는 '결사곡1'에서 끝까지 숨겼던 40대 남편 신유신(이태곤)의 불륜이 발각되며 극 전체에 강력한 파장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혼 후 숙려기간에 들어간 신유신과 사피영(박주미)이 각각 다른 출발을 알려 귀추가 주목됐다. 신유신의 불륜녀 아미(송지인)는 신유신의 집에 들어가 김동미(김보연)와 마찰을 빚었고, 사피영은 골프장에서 마주친 서반(문성호)에게 당당히 이혼을 공표하며 쿨한 태도를 보였다.

이와 관련 이태곤과 송지인, 박주미와 문성호의 '극과 극 온도 차 사자대면'이 포착됐다. 극 중 신유신과 사피영이 이혼 후 각각 다른 이성과 있는 현장을 처음으로 목격하게 되는 장면. 신유신은 사피영을 발견하자 의식한 듯 아미의 팔짱을 풀고, 아미는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밝게 웃으며 사피영을 향해 인사를 건넨다. 반면 서반과 나란히 앉아 있던 사피영은 신유신과 아미를 보고 서늘한 표정을 짓고, 서반 은 특유의 담담한 면모를 드러낸다. 과연 이 만남이 어떤 결과를 초래하게 될지, 사피영과 서반의 의미심장한 투샷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태곤과 송지인, 박주미와 문성호의 '불편한 재회'는 지난 7월 초에 진행됐다. 네 사람은 촬영장에 밝은 미소로 등장, 서로 서로 담소를 나누며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던 상황. 하지만 이내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선보여야 하는 장면의 촬영을 앞두고 상대방을 바라보는 시선의 각도, 다정해 보이는 포즈, 찰나의 표정까지 하나씩 맞춰보고 연구하며 장면을 준비했다. 그렇게 열정을 불태운 끝에 네 사람은 화면에 빠질 듯한 몰입감과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 측은 "이혼 후 다른 이성과 친밀한 전 남편과 전 아내의 모습이 후폭풍을 일으키는 계기가 될지 지켜봐 달라"며 "남은 3회에서 '결사곡2'의 미스터리 남, 서반의 활약이 조금씩 두드러진다. 마지막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집안이 반대하는 결혼식” ‘61세’ 최화정, 21살 연하남과 깜짝 놀랄 근황
'미스트롯2' 장하온, 3천만원 성매수 의혹 직접 부인 “거짓임”
송종국, 이혼 후 충격 근황…밀짚모자+산골서 약초 캐며 자연인 생활
“영탁母 돼지머리 묻으라 갑질”…예천양조, 막걸리 재계약 불발 연이은 폭로
“망치 들고 찾아온 父..박수홍, 매매아닌 임대로 거처 옮긴 이유는”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